지표보고 살성은 1등인데 난 왜 다른 딜러랑 비슷하지? 하고 고민하는 형들이면 고민 ㄴㄴ
만약 호법이 없는 상태라면 더 더더 고민 ㄴㄴ.

그 1등을 하는게 아니라 1등을 만드는거임.
전체를 봐야지 하나만 볼게 아니라 ㅇㅇ 
막말로 나 ㅈㄴ썌게 칠거니까 딜컷 살살 하면서 밀어줘야대? 하고 치면 알 방법 있음?
고점 파티 닉네임 보면 고점 칠떄마다 항상 셋팅 된 똑같은 고정 파티인데?
그리고 지표의 포인트는 타 딜러가 끼지 않음. 
조합을 검 수 살 호 로 가니까 딜을 혼자 온전히 후려쳐서 지표가 저렇지 
저기에 검이든 수든 빠지고 원딜 한명만 딱 들어가도 살 딜 둘이서 딜 반땡 해버려서 지표 십창남ㅇㅇ 
그니까 현재 좆 병신 된 딜은 다 그런 상태니까 너무 고민 하지마시라 대충 이런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