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711k 살성입니다.

1기믹 이후 그로기 때 컷은 딜컷이 안나오는 스펙이라

그로기 때 피 최대한 깎고 2기믹 들어가서 컷해야하는데

환분 너프 후 2기믹 끝나고 환분이 안도네요..

그냥 어쩔 수 없는건가요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