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44
조회: 153
추천: 0
살성 악몽 택틱 아시는분 있나요?현재 711k 살성입니다.
1기믹 이후 그로기 때 컷은 딜컷이 안나오는 스펙이라 그로기 때 피 최대한 깎고 2기믹 들어가서 컷해야하는데 환분 너프 후 2기믹 끝나고 환분이 안도네요.. 그냥 어쩔 수 없는건가요 이거..
EXP
562
(62%)
/ 601
|
살성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