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느낌에, 그리고 지금껏 아이온2 해온 경험에 드는 생각이 몇몇 정해진 스티그마 스킬만 25렙으로 쓸 수 있게 할것 같음
근데 거기에 환분이나 신계는 포함 안될듯 ㅎㅎ
아마 암검투척, 연막탄, 그리고 잘 해야 명솟 ㅎ

난 아직도 암영보때의 배신감이 잊혀지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