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34
조회: 144
추천: 0
저번패치때 저점보완한다고 패치했었는데 이번엔 왜저점을 박살냈을까저번 피흡 패치할때
살성 저점 보완한다고 배후강타 후피-> 후피&피증 으로변경 비수 전방 상향 등등 저점보완패치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환분건드려서 저점 &배럭살성들 죽여버린걸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