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피흡 패치할때
살성 저점 보완한다고
배후강타 후피-> 후피&피증 으로변경
비수 전방 상향
등등 저점보완패치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환분건드려서 저점 &배럭살성들 죽여버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