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돌자에 난무 16렙 쓰면

패치 전 환분+난무 쿨 2초씩 줄던거랑 똑같던데 ?
게다가 그로기 상태 아니더라도 1초씩 줄어버리는데

검성 무한 돌자, 궁성 무한 바이젤

환분 왜 건드린거야 ㅋㅋㅋㅋㅋ??

꼬라지가 스티 25렙에 쿨감 1초 넣어주겠네
남들은 20렙에 다 박힌거 25렙에 써야겠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같긴하다 ~ 진짜로 ~ 같은 구독료 내고 너프는 맨날 쳐먹어야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