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25
조회: 226
추천: 0
컴터 문제인가요..? 타수가 너무 낮게 나와요..![]() 평소 무스펠 침식에서 20~30fps나옵니다 레기온아지트에서는 40~50fps나오고요 요새 딜이 많이 낮게나와서 허수아비를 쳐봤는데 스왑컨을 해도 너무 낮게나와요 ㅠㅠ 재감37.2퍼에요 패치이후 원래 이런건가요?? 617살성이에요..
EXP
4,140
(35%)
/ 4,401
|

예민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