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무스펠 침식에서 20~30fps나옵니다 레기온아지트에서는 40~50fps나오고요
요새 딜이 많이 낮게나와서 허수아비를 쳐봤는데 스왑컨을 해도 너무 낮게나와요 ㅠㅠ  재감37.2퍼에요
패치이후 원래 이런건가요?? 617살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