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분신속이 이직업 아이덴티티인데 죽여버리면서 진짜 개씹 노잼되버려서 접속도 안하게 되네
그냥 딜쪽으로만 좀 너프하고 빠릿빠릿한 느낌은 그대로 뒀으면 재밌었을텐데
시바 캐릭이 너무 굼떠이제 ㅅㅂ
궁성하다 빠릿빠릿하고 환분 때 다다다다다하는게 끌려서 개같이 유기하고 살성왔는데 뭐냐이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