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00
조회: 134
추천: 0
환분 딜까진 바라지도 않음 재감은 롤백해야지환분 재감 적용 안되게 바뀐 뒤로 딜이 문제아니라 플레이가 ㅈ같아진게 ㅈㄴ석나감 환분이 다른 딜러들 자버프 마냥 쿨이 짧은것도 아니고 다른 딜러들 처럼 지속적으로 쿨을 줄여주는 특화가 있는것도 아니고 호법 없으면
재감 33퍼 기준 1분에 한번 쓴다 덕분에 호법 의존도는 더 높아져서 이제는 호법 없으면 인던을 갈 수 없는 몸이 되버렸다 씌바 남준아 진짜 롤백해라
EXP
516,998
(36%)
/ 540,001
이니수집가
|
매끈매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