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680인데 나보다 잘치는 살성은 보기힘든데 다들 730++이러고있네

잉터기 보면 나만1M넘고 다들 70만 이러는데 왜 다 거절하지

검성도 마찬가지임 어제 680검성은 1,2넴 80이상씩 치는데 오늘 700이상 검성들은 다 50~60치네

그래놓고 남툴730++이건 왜 구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