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이 시봐려나 뒤잡고 존나쳐야대는데 앞빵치는 원딜보다 약하면 어떻하냐 ㅅㅂ 탱없이가도 딜존나안나오고 홍명보가튼 시기야 밸패 똑바로해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