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무조건 넘어갈건데..

여기다 투자한 돈에 군단에..
존나 아깝긴한데 1황 가스라이팅으로 개 씹창나서 지금은 3티어까지 쳐 흘러내렸는데도 
니네 1황이잖아 이 지랄 병 떨면서 버프 틀어막는 씹새끼들이 아주 개 역겨워서 
걍 사람 많은 쪽으로 갈려고 함ㅇㅇ

형들도 권성으로 넘어갈 형들 많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