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 게임즈 홈페이지에서 1:45분경에 올라왓네여

전에 올라왓던 무성의한 답변보다는 좀더 낳은 느낌이 드는데 여러분은 어떠시나요 ?

---------------------------------------------------------------------------------------------------------- 

엑스엘게임즈 대표이사 송재경입니다.
 
내방한 고객을 잘 응대하지 못해 차마 듣기도 민망한 불미스런 사고로 고객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 드린 데 대해
입이 열 개 라도 할말이 없음을 느끼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일로 큰 상처를 받았을 회사를 방문하신 고객님과 걱정스런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시는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는 이번 사건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단호한 조치를 진행코자 합니다.
우선 문제가 된 직원 뿐 아니라 관련해 지휘계통에 있는 인사 및 사업 관련 부서장들을 인사 조치하겠습니다.
또 전반적인 고객 대응 방식을 전면적으로 개선,보완하도록 지시하겠습니다.
당연히 누구보다 제 스스로가 이번 사건의 가장 큰 책임자라고 생각합니다.
태산과 같은 무거움으로 이번 일을 마음속에 새기고 또 새겨 반성토록 하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회사의 전 임직원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마음을 다잡고,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께 한발 한발 다가서는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할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엄숙히 약속 드립니다.
 
이번 일로 아픔을 겪으신 고객님과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고 계실 여러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