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검리니도 못된 검세포지만요 그래도 겜설정보고 뽕찰순 있잖아요 ㅠㅠ
서천꽃밭 <- 이거 베이스로 나왔다길래 이게 멀가... 죽음의 꽃을 피운다는건 알고있었거든요...?
그래서 음 죽음의 꽃... 이라면 피안화 생각했었는데
어라리요 서천꽃밭 나무위키 보니까 몬가몬가 엄청 심오한거예요ㅕ,, 막 꽃 색깔별로 의미가 다 다르고
생성과 소멸 시작과 끝 죽음과 탄생처럼 .. 이 서천꽃밭도 죽은 이들의 전당이면서 동시에 삶이 시작되는 곳이라는거예요!!!!!!!..
와......... 개쩐다...... (대체뭐가..?)

그래서 동양에서 이런철학을 다룬거 .... 막 생각해보다가
호접지몽이 딱 생각낫지 멉니까.... .그리고 꽃과 나비는 공생하는 관계잖아요 !!! 물론 매구랑 우사 설정상 사이 안좋고.. 머 그래서 서로 우도방-좌도방으로 나눠지긴 햇찌만..
나비도 막 색깔 겁나 많고 저 꺼라위키 중독자라 나..비...(타닥타닥)
해보니까 이게 나비들이 빛을 반사하고 흡수하는 정도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는 거래요 .. ..

으악 그래서 서천꽃밭이 삶의 윤회를 다뤘으니까 .. 오히려 막 매구각성이 호접지몽을 기반으로 삶의 덧없음...이런 컨셉으로 나비 촤라락 어쩌구.. 하면 되게 멋찌겠다 해버렸다네요
불변하는 가치는 존재하지도 않고 세상 모든 만물은 서로 공생이든 뭐든 하니까..
근데 이미 매구각성으로 쌍부채 와랄라 나와버렸죠?? (ㅠㅠ)
암튼 쌍부채 단거리의 컨셉은 어떻게 나올까 너무 기대가 되어버리는 것이에요,,

검과몰입 뇌피셜러 다시 검사 또 뇌피셜플레이하러가께요.. 맛점티비 하세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