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와우를 하다가 와우 시즌 오프 하고 디아4하다가 템 거진 다맞춰서 시즌오프하고..
뭐할까 하다가 4년전에 했던 검사가 생각나서 다시 접속하니 뭔가 이벤트가 많더군요!

동검 띄우다 재산 탕진하고 접었었는데, 동검을 주고.. 환 카라자드에 꿈결마까지 준다하니 이번에 다시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접속했습니다. 올비아 아카데미 소식까지 있어 군왕무기도 하나 수월하게 맞출수 있을거 같았거든요.

시즌 캐릭 생성권도 쌓여 있어서 명성작도 할겸 부캐로 안해본 캐릭도 만져볼겸 커멘드 플레이 방식도 익숙해질겸 사부작사부작 홀로 해보고 있는중입니다.

참!! 뉴비분들 환 투발 만들때 졸업하지말고 시간 파편으로 내구도 복구할수 잇는 시즌 섭에서 환투발 만들고 졸업하세요!! 시간 파편은 졸업하면 사라져용!!

와우에서 쐐기 파티구하는 시간 1~2시간, 플레이시간 시클시 30분 입구컷시 1분컷 당하는 스트레스 받다가 검사하면서 사부작사부작 사냥도 하다가 우두머리 잡을시간에 우두머리 잡고, 생활 컨텐츠도 하고 스노우보드도 타고
연습장에서 pvp 컨트롤도 연습하고 홀로 소소하게 하는게 참 힐링 같아요.

길드는 민폐가 될까바 안들어가고 있어요... 길드 레이드 컨텐츠가 있던데... 뭔가 아직은 홀로 사부작 사부작 하는게 좋아서요 ㅎㅎ 무튼 힐링검사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서 글 남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