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금이랑 함께 보시면 재미도 2배!


영상으로 보실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유튜브에서 편집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검은



"사막은아알의 영역이오, 오아시스는 청량함이며, 검은돌은 풍족함이라." - 이무르 네세르

 

검은돌 또는 블랙스톤 고대로부터 내려진 기술 발전의 원동력

검은돌은 엄청난 기술 발전을 일으켰으니 무기를 강화하거나 귀중한 자원이었습니다.

계속되는 전쟁에서 이길 있는 엄청난 자원이 되었습니다.

전쟁의 명분, 부의 원천, 전력 강화, 국력 상승 그대로 전쟁의 승리를 가져다줄 였습니다.

 

  1. 검은 죽음



때는 엘리언력 235,

발렌시아 전염병이 대륙으로 넘어와 전염병이 발발

피부가 검게 썩어가는 재앙에 서대륙의 인구 절반 이상이 사망하는 공포의 전염병이 퍼지게 됩니다.

서쪽 끝에 위차한 칼페온령까지 전염되어 교회의 사제들과 시민들은 엘리언 신한테 매일 빌고 빌었지만, 전쟁보다 많은 사상자가 생기고 맙니다.

그중 살아남은 자중에 엘리언 신은 없다고 이단자가 발생하게 되고

매일 불안과 공포 속에서 정치자들과 귀족은 희생자가 필요했습니다.

결국, 국민들을 상대로 전염병 원인은 발렌시아라고 선전합니다.

거짓선전 뒤에는 검은 돌을 반드시 힘으로 쟁취한다는 전략이 있다는 걸 모른체.

하층민 계급들을 선동해 없던 급료까지 약속하며 연합군을 구성하여 발렌시아를 공격하게 된다.

 

  1. 재앙의 시작



아직 칼페온에 '검은 죽음' 전염병이 발생

 발렌시아는 아크만 부족(고대 문명을 수호하는 부족) 네세르 왕족간의 갈등이 있었다.

사막의 고대 유물이 왕족에게 넘어가는 원치 않던 부족은 중립적인 태도를 유지했다.

이후 14 국왕인 이무르 네세르가 왕위에 오르게 된다.

 

이무르 네세르는 이전까지의 국왕들이 하지 못한 부족의 규합을 위해 아크만 부족에 회유를 시도 해왔다. 하지만 이무르 네세르는 계속되는 거절에 화를 참지 못하고 아크만 부족을 학살하게 되었다. 살아남은 아크만은 누구도 못찾는 사막 지하에 숨어 발렌시아에 복수의 칼로 고대 거인들의 계획을 준비하게 된다.


일후 아크만 부족을 학살한 발렌시아에 '검은 죽음' 전염병이 발렌시아에 발발하게 되었다.

발렌시아에 많은 사람이 괴롭게 죽어가는 도중 이무르 네세르 국왕의 왕비를 잃어버렸다.

발렌시아 백성들은 두려움에 아크만 부족을 학살하게 죄의 댓가라고 생각하게 되어 매일 밤을 공포에 잠을 들수 없었다.

 


그렇게 발렌시아와 서대륙의 덮어진 재앙 '검은 죽음'은 살덩이가 검게 썩어들어가는 이 참혹한 질병에는 용서도 예외도 없었고, 왕족이라는 고귀한 핏줄은 물론 신분도 도움이 되지 못했다. 

-역사 i



 

  1. 전쟁



서쪽 대륙 칼페온의 국왕 '가이 세릭' 맹주로 연합군은 발렌시아로 진격을 하는 도중 사막에는 이미 발레시아인의 시체로 가득했다. 그들은 명분이란 이름으로 발렌시아로 진격하게 되었다. 그리고 30 동안 전쟁이 지속했다.

그러나 발렌시아는 굳건했다. 이야기는 전쟁이 끝난 이야기지만 서대륙의 모든 나라의 맹렬한 공격을 걸쳐 내부에 일어난 반란을 시달리면서 끝내 승리를 쟁취하게 되었다. 발렌시아에는 이무르 네세르는 재앙을 몰고 악마와 동시에 전쟁의 귀재라는 소문과 무용이 노래가 되어 광대들한테서 전해졌다.

 

  1. 붉은 사막




엘리언력 267년.

누구도 예상치 못한 어마어마한 모래 폭풍이 전쟁 한가운데 생성되었다.

모래 폭풍은 대륙 발렌시아 측을 전멸에 가깝게 만들 더러 그곳의 모든 마을을 쓸어버렸다. 대륙 전체에 엄청난 재앙에 쓰나미 몰아닥쳐 해안가는 잠기고 고원 지대는 난데없이 폭우에 쏟아지고 땅이 쓸려나가게 되었고 대륙지도를 바꿔버릴 정도로 위력이 강했다.

(우리가 보고 있는 월드 지도는 20년도 새로 바뀐 지도이다.)

 




이후로 대륙은 큰힘을 잃어 이상 사막에 발을 들이지 않게 된다.

이무르 네세르 국왕은 희생된 병사를 기리기 위해 사막을 붉은 사막이라 칭하고, 전쟁이 승리하게 것은 '아알'이라는 신의 덕분이라며 감사제를 올린다.

 



다음 이야기 ' 결정'





안녕하세요. 인벤 여러분

이번 뉴비들이 유입되면서 검은사막의 장점인 디빵(?)큰 스토리를 모르고 계신분이 많을까봐

스토리 라인을 정리하고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부분은 제일 앞부분인 칼페온과 발렌시아의 아픈 역사인 검은돌입니다.

스토리라인이 많다보니 화장실에서 잠시 볼수있는 시간 6분 간격으로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틀린부분이랑 오타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제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 했으니 다른 재미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도오!)   



엉엉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