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하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혹은 29일 점검 전까지 얻은) 오네트 오도어를 가지고
그라나 "메린돌라" NPC 한테 그대로 가져간뒤 말을 건다


그러면

'아침을 여는 자 I',  '새벽을 닫는 자 I'

이 두 퀘스트와
밑에

아침을 그리는 꽃잎, 새벽을 그리는 꽃잎
퀘스트가 있다



'아침을 여는 자 I',  '새벽을 닫는 자 I'
의뢰를 바로 깨주면



두 칭호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아침을 그리는 꽃잎, 새벽을 그리는 꽃잎
의뢰로




이 두개를 받고 위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찐네트, 찐도어 혹은 고네트, 고도어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다시 메린돌라한테 가서
'아침을 여는 자 II', '새벽을 닫는 자 II'
의뢰를 완료하면





ㅇㅇ



PS. 고네트 고도어를 먼저 만든 후에도 칭호 4개다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파란색 칭호는 기존 일반 칭호 색깔과 다른
라 오르제카 칭호와 비슷한 색깔임





아 그리고

● 오네트의 정령수와 오도어의 정령수를 보유하고 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칭호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을 때, 메린돌라에게서 의뢰를 통해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오네트의 정령수 혹은 아침을 그리는 꽃잎으로 가공한 오네트의 정령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메린돌라 NPC에게 '아침을 여는 자 I' 의뢰를 진행하여 파란색 칭호 <아침을 여는 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오도어의 정령수 혹은 새벽을 그리는 꽃잎으로 가공한 오도어의 정령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메린돌라 NPC에게 '새벽을 닫는 자 I' 의뢰를 진행하여 파란색 칭호 <새벽을 닫는 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아침을 그리는 꽃잎으로 가공한 오네트의 정령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메린돌라 NPC에게 '아침을 여는 자 II' 의뢰를 진행하여 노란색 칭호 <아침을 여는 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새벽을 그리는 꽃잎으로 가공한 오도어의 정령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메린돌라 NPC에게 '새벽을 닫는 자 II' 의뢰를 진행하여 노란색 칭호 <새벽을 닫는 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기존과 같이 고대 셰레칸의 선단, 고대 론의 영성, 고대 잿빛 반달의 가크투낙 3종을 모두 보유한 경우 및 고대 축복이 가득한 정령수와 남은 고대 재료 1종을 가방에 보유하고 있을 때도 기존과 동일한 '오네트의 정령수' 의뢰를 수주 가능합니다.


패치노트에 이미 나와있는 내용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