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전 시즌까지는 시즌 선물 교환권을 받기 위한 유일한 조건이 "시즌을 이미 졸업했을 것"이었기 때문에, 각종 공략글에서도 졸업 후 시즌 선물 교환권을 받으라는 식으로 설명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그 외에도 다른 방법이 하나 추가됐습니다. 바로 "시즌 캐릭터이면서 20레벨 이상일 것"입니다. 즉, 이미 예전에 뭔지도 모르고 푸가르한테 R 연타를 하다가 받았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죠.

지난 시즌과 이번 시즌의 해당 퀘스트 Accept Conditions를 체크해보면 딱 나옵니다.


이번 시즌에 시작했는데 푸가르한테 시즌 특별 선물 교환 횟수가 남아있다거나 이미 교환한 아이템이 있다면, 이미 예전에 시즌 선물 교환권을 받으신 거고 그걸로 이번 시즌 교환권은 끝입니다. 졸업한다고 추가로 주지 않아요.

시즌을 졸업하지 않고도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펄어비스에서 나름의 배려(?)를 해준 것인데, 안타깝게도 공지글 (https://www.kr.playblackdesert.com/ko-KR/News/Detail?groupContentNo=10627&countryType=ko-KR)에서는 평범하게 조건을 나열해놓았을 뿐 이전 시즌과 달라진 점에 대한 언급을 별도로 해주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