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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5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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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징거릴 거야 징징댈 거야 징징 - 강 : 전진 검술
지구력을 쓰면서 이동하지만 방어 판정도 상태이상도 존재하지 않고, 앞으로 검을 휘두르긴 하지만 피해량도 미비, 오히려 적을 맞추면 역경직에 걸려 캐릭터가 느려져, 전진 검술이지만 전진하기 전에 자세를 취하는 후딜레이까지 존재. 도대체 이딴 기술이 왜 존재하느냐. 그건 우리의 똥싸개 김재희 새끼가 워리어 전승을 만들 때쯤, '어, 워리어들이 전진 검술을 이동기로 쓰네? 이걸 전승 기술로 만들자!'하는 단순한 발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 아닐까? 물론 당시에는 그럴 수 있는데, 현 시점에서 신캐에게 줬다가는 쌍돼지의 안부를 묻게 되는 쓰레기 기술. 차라리 삭제하고 방패 진공과 광기어린 돌진(이 새끼 왜 12초임 ㅅㅂ)의 쿨을 조정하든가, 작열을 ↑+좌클릭으로 쓰고 싶다. 나는 왜 맨날 C 커맨드를 실수하는가. 병신. - 강 : 방패 치기 그런데 이건 이해 못 하겠어. 1타격과 2타격의 존재 의의는 무엇인가, 단독 사용도 안 되는 맨몸 기절 기술은 왜 존재하였던 건가. 그저 김재희 씹새끼는 '검과 방패가 컨셉이니 방패로 쓰는 기술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좆범부의 생각으로 방패 치기에 전승 기술로 줬던 게 아닐까? 이 똥싸개 새끼. 현재는 3타격의 상태이상은 기절에서 넉다운으로 변경 되었고, 찍어차기의 바운드를 제물로 바쳐 전방가드를 얻어냈는데, 슈퍼아머 바운드가 전방가드 넉다운으로 대체되는 게 이상하지만 씨발 내가 뭘 할 수 있는데. 여전히 1타격, 2타격은 쓸모없는 기술이고, 필자 같은 병신 새끼는 방패 진공을 쓸 때 허공에 1타격을 휘두르곤 한다. 진짜 병신. 그냥 1타격, 2타격 둘 다 없애버리고, 작열 이후 우클릭만으로 점프 가르기 사용하게 바꾸는 게 낫지 않을까. 이 외에도 강 : 회피 이동의 쿨이 너무 길다는 점, 방어 태세 중 이동이 지구력까지 처먹는데 강점으로 세우기에는 너무 느리다는 점, 잡기 병신 되고 그나마 요긴하게 쓰는 게 반격 태세인데 방어 태세 중 연계 조건이 '후방 이동 상태'로 한정된다는 게 너무 불편하다는 점, 왜 반격인데 공격을 막으면 더 느려지나요? 반격당하기 쉬워서 반격 태세인가요? 영문명은 Counter던데? 그리고 찍어차기 바운드 효과도 사라졌는데 이제 쿨 좀 줄여줘도 되지 않냐 그리고 강타 쿨 5초 좀 해줘라이 제발 박수도 두 손이 서로 맞아야 소리가 나는 법인데 계속 짝 휘익 짝 휘익 짝 휘익 짝 휘익 이거 해준다고 좆사기 안 된다고 그냥 오장육부 다 뒤틀린양 배배 꼬인 심정 그거 하나 풀리는 거라고 ![]() 어차피 아무것도 안 달라지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