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로린 바삭바삭치킨 입니다.

동영상에 보다싶이 매우매우 저렴한 스팩으로 살다보니 직접 템을 구하러 다니는 그저 일반 플레이어 입니다.

그림자 징표 때문에 버려진 수도원에 아주 살다 싶이 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높은 공격력으로 인해 사냥터 난이도가 헬에 가까운 그림자 정예 사냥터 입니다.


그림자 기사와 여사제야 그럭저럭 한다고 치고 문제는 네임드로 출현하는

[견고한] 칼페온 그림자 근워병 입니다.

이 녀석이 나오면 대부분 사냥포기하시 거나 다른곳으로 이동 하는게 좋을 정도로 아주아주 강려크한 녀석입니다.

얼마나 강력 하면 공격 모션에 슈퍼아머가 있어 모든 CC를 무시하고 공격하며 공격속도가 엄청나게 빠르며

공격력이 어마어마 합니다.(공격력이 거의 외눈박이 공격력이랑 비슷할 정도)

공격속도가 일반 그림자 정예 보다 빠르면서 공격력이 외눈박이이니 그야말로 지옥에서 온 사자 입니다.

해서 녀석만 리젠되면 도망치거나 사망하거나 힘으로 승리하거나(대부분 도망치셔서 거의 혼자 잡습니다만은..)

어렵지만 잡을수 있다는 확실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제가 워리어라 워리어 기준으로 설명 하겠습니다.


중요 포인트

1. 절대로 방막으로 버틸 생각하지말자.

2. 왠만하면 넉백 시키는 스킬을 총동원해서 멀리 떨어뜨리자.

3. 회피이동으로 이동해자.


첫번째. 

절대로 방막으로 버틸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방어력이 80대 라서 그런지 몰라도 근위병이 한대 치면 방막이 40 남습니다.

하지만 몹이 근위병 뿐만이 아니잖아요? 그대로 버틴다고 대기하시면 바로 황천길 입니다.


두번째. 

동영상에서 보시다 싶이 전 극깊찌와 극회가를 주딜로 하는 워리어 입니다.

거기에 보조로 꽹가리. 극발차기, 극방진으로 공격을 하고 무조건 회피이동으로 피한다음 방막으로 투지 수급하고 

뒤로 회피해서 멀리서 깊찌로 공격 근접하면 회가로 밀어버리는 공격을 합니다.

말은 이렇게 길게 설명하지만 사실상 모든 스킬이 3초 이내로 나갑니다.

공격패턴 

방막 -> 뒤로회피 -> 극깊찌  2번~3번 -> 회가 -> 극회가 -> 극발차기 -> 회가 -> 극방진 -> 뒤로회피 -> 방막

의 사이클로 공격합니다만!!!!

우리의 근위병에게 그런식으로 공격했다간 황천길로 또 떠나십니다.(......)

근위병에게 공격 할려면

근위병이 공격 -> 방막 -> 블록 -> 극발차기 -> 극회가 -> 극깊찌 1~2번 -> 회피이동 -> 방막

방막으로 블록 뜬걸 확인하며 동시에 발차기와 극회가를 날리면 뒤로 넉백이 100% 입니다. 그 상태로 깊찌로 약간의 딜

그리고 정말 정말 매우 빠르게 회피이동을 하셔야 합니다(방향은 상황에 맞게)

정말 회피이동을 안하고 방막을 올리거나 극방진으로 접근시에는 방막이 뚤리면서 피가 10% 미만으로 가는 상황을

자주 경험하실겁니다.(위에서 말했지만 근위병만 있는게 아닙니다...)


세번째.

위와 비슷한 이야기 지만 회피이동으로 왠만하면 모든 공격을 피하셔야 합니다.

방막 너프로 인해 두대 맞으면 방막이 사라지는데 문제는 근위병 혼자서 2대 때리면 방막이 내려가므로

그림자 기사들과 협공으로 하면 절대로 방막이 남아나질 않습니다.

위리어의 컨셉이 왜 이따위인진 이해할수 없으나 회피이동으로 최대한 공격을 피합시다.




힘든 워리어분들 영상 보시고 참고 하셔서 재미있게 사냥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