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버에서 검사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솔직히.. 각자이 하면서 가장 힘든 케릭은..  순식간에 뒤잡는 케릭 아닌가요?

솔직히 소서, 쿠노, 하사신 욕나옵니다. 

저렇게 무적기와 슈아를 떡칠해주고 딜까지 쎄고. 거기다. 회피까지.. 하면.. 과연 나는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라는 생각마져 듭니다.

그래서 가장 원하는게.. 이런거였어요.

땅울음+흐름기가..분열포였나.. 암튼.. 그 반동으로 뒤로 살짝 뜹니다. 이 반동에 흐름기를 더해서 스피닝 백피스트[현대 격투기 기술 유튜브 검색요망 ]로 정면 말고 뒤로 대포 달린 손으로 후려치고  넉다운에 분열포 써서 에어스매쉬까지.. 터지게 해줬으면 합니다.  물론 무적이나 슈아로요.

이 흐름기는 많은 스킬에 부드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억지스럽지 않다는 거죠.

난타 중에 흐름 써도 어색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파열포 에도요.. 

또하나. 흐름 잡기 스킬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황폐화할때 몸을 숙여서 땅에다 대고 통곡하는데... 캔슬 흐름으로 뒤에 있는 케릭을 현 상태에서 멱살 잡고 앞으로 멀리 던저 버리는 스킬이 있으면 어떨까 합니다. 물론 던져진 케릭주의에 있던 적캐릭은 바운드나..넉다운..을...[욕심인가..]

너무 억지스럽다 싶으시면... 황폐화 스킬 360도 데미지 적용과 뒷부분의 데미지 2배정도 상향 부탁 드립니다.

이래야 공평할 것 같습니다.. 황폐화 기절? 누가 걸리나요? 다들 무적 슈아 떡칠인데...

각 자이는 뭔가요?

솔직히 자이는 ... 쿠노 소서 한테 너무 쉽습니다.

아니.. 카운터 케릭은 이해하겠는데.. 진짜 너무 맨몹스킬에  스킬이 죄다 길고 느리고.. 장난 하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