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밥상 스킬 밸런싱이 주객이 전도된 각자이 대표 스킬인데

리부트까지 걸쳐 자잘한 밸패까지 하면서 왜 아직까지 수정 안 하는지 몰겠네요

그냥 cc 빼서 본스킬에다 넣고 기본 슈아로 하면 되는데

각자이에게 밥상이 어떻게 활용되는 스킬인지 몰라서 그러나

그리고 밥상에 공속 붙였다고 한들

어차피 pvp에선 원투 계속 쳐줘야 하는데

뜬금 화염철포에다 커맨드 추가시켜서

원투 치다가 기동사격으로 기습하려고 하면 

쓰잘데도 없는 노차징 화염철포가 나가잖아...

이게 cc가 있어 범위가 있어 딜이라도 좋아 뭐가 있는데;

그냥 사냥에서 풀링 용이하게 해준 거 뿐인데

이전처럼 폭쇄 1타 이후 커맨드로 쓰는게 더 빠르고 편하다니까?

원투 이후에도 나가게까지 만들어서 왜 불편만 초래하는데

커맨드 문제로 문의 넣고 불편 호소해도 씨알도 안 먹고..

어차피 화염철포 슬롯 탭키에 두고 풀링 알아서 잘하고 있었는데

뜬금 화염철포 커맨드 추가하더니 불편만 가중시키고

최근 화염인쇄 패치도 딱 이 느낌인데

화염철포 커맨드로 쓸 사람들은 이전처럼 폭쇄 1타 이후에 쓰는게 훨씬 빠르고 편하고

그렇게 쓰면 되는데

왜 중요한 원투에까지 붙여놔서 멀쩡히 다른 연계를 못하게 해먹냐고 몇년째 이 상태인지

자이 패치 설계하는 분 뭐 건드리면 좁게 보지만 말고 크게 좀 보고 패치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