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이전
각자이 3분버프 옵션은 리부트 이전이랑 같았지만
크게 불만의 목소리가 없었음 왜냐?


출처 - 도곰님.gif

이런식으로 전장에서 강력한 한방 한방을 거신병 버프 30초동안 지구력이
마르지 않는 이상 계속 쏠 수 있었음
 
당시 전승자이 200퍼 몰벼도 이니시용으로 좋았지만
공거점,필드쟁에서 각자이의 거신병 존재는 라인 한타싸움에 빠져서는 안될 정도
1대1에서도 각자이가 거신병을 키면 안싸우고 도망가는 게 현명한 선택임

한 대 맞고 넉다운으로 눕기 시작하면 흐름:고대의힘 다운스매쉬가 계속 터져서 누워있다 죽게 됨 
리부트 이전 흐름:고대의힘 스킬에는 다운스매쉬, 에어스매쉬에 
재사용대기 시간 중 효과 미적용이 없었고
그러다보니 스매쉬가 연이어 터지니 공거점 필드쟁, 1대1에서 강력한 CC기와 더불어 데미지도 준수했음
사냥할때도 옵션이 좋아서 썼다기보단 한방 사냥터에서 몹 다 쓸고 지나가기 정도로?

리부트 이후 
- 흐름 : 고대의 힘 기술이 재사용 대기 시간일 경우 거신병 모드 상태일 때라도 넉다운 및 에어 스매쉬, 다운 스매쉬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으로 거신병 너프를 먹었지만 
근접 스킬인 거신의일격을 리뉴얼하여 원거리 스킬로 바꾸면서 거신병 30초간 원딜놀이는 그만하고
거신의일격으로 원딜놀이 하라는 것이 펄없 패치방향이었음.

그런데 이 패치로 인해서 거신병 옵션이 다른 클래스들에 비해 너무 형편없음을 알게 됨



자이언트랑은 어울리지 않을 이속20%5초마다 피회복200은 피통이 많은 자이언트 입장에선
솔직히 피회복 체감이 안됨. 차라리 전승자이 야수화 3분버프 마냥 피회복1500 즉발이 나을 정도
그리고 거신병도 자체 스킬 타격 피해량은 왜 있는지 아직도 의문임 삭제안함?

사냥할때나 PvP할 때 그나마 거신병 버프로 좋아지는 건 흐름:고대의파동, 흐름:고대의힘이 즉발로 
한 번씩 나가는 정도 외에는 아무것도 없음

다른 클래스들은 상위사냥터에서 쿨탐마다 3분버프써서 데미지 높혀가면서 사냥하지만
각자이는 써도 안써도 달라지는 건 없어서 안씀

각자이 사냥 개선?
 이거부터 고쳤으면 함ㅇㅇ

적중20%, 공속25%, 공격30, 피통1000증가, 피회복1500

5가지 옵션 중에서 교체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