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51 이벤트 공지 갱신 되었습니다! 이벤트는 문제 없이 진행중이니 다들 열심히 파밍하라구! 

오늘 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한 '불안정한 결정'이벤트가 갱신되지 않아서 문의 한 결과 확인중이라고 합니당!


(9:51 공지 갱신)


해당 이벤트↓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이 2022년 1월 5일(수) 정기점검 이후로 획득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종료 처리되었으며, 2022년 1월 12일(수) 정기점검 이후 본 이벤트가 다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검은사막 월드 곳곳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을 차곡차곡 모아보세요!

 

2022년 1월 5일(수) 정기점검 광명석 업데이트 후 <에일 마을>의 NPC 타부다이를 통해

특별하고도 비밀스러운 [이벤트] 불완전한 광명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수정)

 

 

이벤트. 알쏭달쏭, 불완전한 광명석 상자?!

이벤트 기간

- 2021년 12월 29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1월 5일(수) 정기점검 전 12일(수) 정기점검 전 (수정)

- 2022년 1월 12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1월 19일(수) 정기점검 전 (수정)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냥을 통해 획득!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

 

② 차곡차곡 모은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은 2022년 1월 중 광명석 업데이트 후 <에일마을> NPC 타부다이를 통해 불완전한 광명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수정)

교환 NPC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

교환된 아이템

<에일 마을>

NPC 타부다이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 15개

[이벤트] 불완전한 광명석 상자 10개

* 아이템 교환은 가문당 1회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불완전한 결정은 NPC 상점을 통해 1,000,000 은화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불완전한 광명석 상자 개봉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

2022년 1월 중 광명석 업데이트 후 공개됩니다! (수정)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