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요약 : 추후 데이터 이전 가능


---------------------------------------------------------------------------------------------------

친애하는 플레이어들!  

진주 심연 및 Vebanaul Holdings Ltd. 인사말 시작하기 전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주말에 발표 된 Black Desert Russia 서비스의 발전을위한 미래 계획에 대한 귀하의 갑작스런 소식은 얼마나 놀랍습니까?  

진주 심연 및 Vebanaul 보유 주식 회사는 일어난 모두에도 불구하고 까만 사막 게임에 그들의 사랑 그리고 참석을위한 모든 선수에게 아주 고맙게 여긴다.  

이미 알고 계시 듯 새로운 플랫폼에서 게임을 시작한 후 게임 캐릭터와 사용자 성취를 저장하기 위해 게임 데이터베이스를 전송할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중요한 조직적, 기술적 및 법적 어려움으로 인해 협상 프로세스는 GameNet 플랫폼에서 게임을 종료 할 때까지 완료되지 않고 현재까지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서둘러 하나의 좋은 소식을 알려줍니다.  

협상 중에 Pearl Abyss와 Vebanaul Holdings Ltd는 공동으로 최신 데이터를 포함한 전체 게임 프로세스의 이전을 보장하는 법적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욕구를 표현하면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을 조정 한 후 Black Desert Online Russia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방해받지는 않았지만 그러한 결과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두 회사의 지속적이고 변함없는 공동 목표 덕분에 게임의 이전이 가능했습니다 : Black Desert Online Russia 서비스의 안정적인 공급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다시 한번, 우리는 10 월 13 일에 공식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 나타나야하지만, 뉴스에 대한 지연으로 인한 불안과 불안에 대해 선수들에게 사과드립니다.  

가까운 장래에 회사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좌 및 캐릭터를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전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시작할 것입니다. Vebanaul Holdings Ltd는 진행 방법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GameNet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Pearl Abyss는 모든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전과 관련된 서버 및 기타 기술적 측면을 준비합니다.  

이와 별도로 우리는 익숙한 게임의 러시아어 지역화를 유지하고 Pearl Abyss 회사의 기존 개발을 보완 할 것임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우리는 게임을 이전하는 동안 개인 데이터의 주제로서 플레이어의 모든 권리와 정당한 이익이 준수된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귀하에 관한 정보가 귀하의 희망을 넘어서서 처리되지 않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우리는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양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플랫폼에 별도의 뉴스로 게시됩니다.  

게임 프로세스가 중단되었다는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독특한 이벤트를 준비 할 것이고 새로운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이전을 수행 할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게임 선물을 보낼 계획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많이 기대합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충실한 지원, 러시아어 지원 서비스 인 Pearl Abyss 및 Vebanaul Holdings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