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손녀네티
2021-04-15 19:57
조회: 16,422
추천: 41
[연구소][업데이트] 4월 15일 (목) 업데이트 안내
2021년 4월 15일 (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의 업데이트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만 적용되는 내용이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때에는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캐릭터● 일부 기술 특화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술 특화는 모험가분들의 선호에 따라 각기 다른 효과를 기술별로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기술 특화의 시스템은 이로운 효과에 대해서는 타격 시 피격자의 방어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되도록 하고, 해로운 효과는 피격자가 가드를 하면 방어 성공으로 간주하여 해로운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는데요, 일부 기술특화의 효과가 해당 시스템에 잘못 적용되고 있던 부분이 확인되어 수정하였습니다. - 피격자의 방어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공격자에게 기술 특화의 이로운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피격자가 방어에 성공했음에도 피격자에게 기술특화의 해로운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자이언트● 본 : 폭쇄 기술의 2타격 이후 흐름 : 땅울음 기술이 자연스럽계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발키리● 특정 상황에서 흑정령 : 엔슬라의 신성 기술을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위치● 전류 파동 기술 사용 시 간헐적으로 테트가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쿠노이치● 수리검 막기 기술 사용 중, 수리검이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다크나이트● 주무기 상태에서 본 : 정령 사냥 기술을 사용 시, 캐릭터가 제자리에서 기술을 사용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란● 각성 무기 상태에서 전용 동작이 출력되지 않던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아처● 산들바람 기술 사용 후 광휘의 폭발 기술로의 연계가 자연스럽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빛 태우기 기술 효과에 산들바람 기술에 대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가디언● 각성 전투 자세에서 오므아의 영역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 연계가 자연스럽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노바● 왕실 검술 : 속 기술의 마지막 타격에 슈퍼아머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세이지● 기술 심화 재현된 응징, 아토르의 허상, 격뇌하는 가시, 관통하는 가시 기술의 타격감이 개선되었습니다. (추가)● 균열의 연결고리 사용 중 시프트 및 이동키를 제외한 기술 키 입력 시, 균열의 연결고리를 해제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추가) ex) 균열의 연결고리 사용 중 아토르의 응징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F 키 입력 시 균열의 연결고리 이동을 중단하고 아토르의 응징 기술이 발동됩니다.
아이템● 신비한 영약과 일반 영약 아이템 사용 시 효과가 서로 갱신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콘텐츠● 연금 돌발의뢰 '[돌발] 알루스틴의 간단한 시험 l'이 추가되었습니다.
- 연금 경험치 80,000은 연금 레벨 숙련 1의 경우 숙련 4레벨로 도달 가능한 경험치량이며, 연금 레벨 전문 1의 경우 전문 2레벨로 도달 가능한 경험치량입니다. - 돌발 의뢰가 발생하는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금을 하다 보면 확률적으로 수주받을 수 있는 신규 돌발 연금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연금 의뢰는 보상으로 연금에 많이 사용되지만 모으는데 시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흔적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흔적의 종류를 선택하여 획득 할 수 있도록 추가되어 연금을 하시는 연금술사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필요한 재료 수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조금이라도 더 연금술사로서 이름을 날리기 위해 연금 경험치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으니 목표에 도달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쟁 유지 비용으로 소모되는 보유 길드 자금의 수치는 매 24시간 경과 시마다 0.5%씩 추가로 중첩되며, 최대 3%까지 증가합니다.
- 서로 전쟁을 선포한 상태에서 한쪽이 전쟁을 철회할 경우, 철회하지 않은 길드는 전쟁 유지 비용이 소모됩니다. 서로 대등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길드 전쟁은 게임의 활력소이자 재미이기도 하지만, 일방적인 열세 상황은 커다란 스트레스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길드 전쟁은 검은사막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이자, 모험가여러분이 직접 써 내려가는 검은사막의 스토리이기도 했기에, 섣불리 개선하기 어려운 일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긴 시간 동안 저희가 함께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모험가 분들의 성장치에 차이가 커졌고, 이는 길드의 성장치로도 이어졌습니다. 이에 저희는 지나치게 오래 지속되는 일방적인 상황이 조금이나마 개선될 수 있도록 전쟁을 거는 길드에 금전적인(길드 자금) 부분에 대한 불이익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중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이름 없는 전사의 유품 아이템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쓸쓸한 병사의 인식표 아이템은 타리프 마을의 이스 폐이 NPC에게서 마력 깃든 양피지(+35)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길드] 시추기 작동 시, 작동되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게 일꾼이 서 있도록 모습이 수정되었습니다. 몬스터● 엘비아의 영역 비라기 산채 사냥터에서 경계 시스템이 일정 시간 이후 정상적으로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배경, NPC, 이펙트, 컷신● 선박을0 탑승한 상태에서 더코 섬에서 하코번 섬으로, 하코번 섬에서 더코 섬으로 자동 이동 시 지형에 걸리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점령전, 거점전● [연습용] 린치 대포 사용 시, 포탄의 탄착 지점이 월드맵(M)과 필드에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표시된 탄착 지점은 약 20초간 유지된 뒤 사라집니다. 연습용 대포가 조금 더 '연습용'이라는 이름과 의미에 걸맞도록, 탄착 지점이 월드맵에 표시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단, 이 기능은 일반 대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UI● 월드맵(M)에서 각 마을의 마구간마다 맡겨진 말을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마구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대체 내 말 어디 마구간에 있는 거야?!..." 말 한 마리 찾기 위해 방방곡곡 모든 마구간을 열어보며 불편을 겪으셨을 모든 모험가님을 위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탑승물을 보고 관리할 수 있는 "나의 마구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또 나의 마구간은 탑승물 이송 기능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추가된 "나의 마구간"이 모험가님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여정을 떠날 준비를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수정 및 변경사항● 패드 전용 UI 모드 사용 시, 가방 창에서도 가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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