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4-22 16:26
조회: 605
추천: 0
시쓰박#2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안녕하세요 Gracepark입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시쓰박 시리즈는 말그대로 가상 시나리오에 불과합니다.
재미로 쓰는거고 재미로 봐주세요!
시쓰박2#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클럭스는 테무진과 차차차를 막을수 있을까?
칼페온은 총 네개 길드의 참전으로 시작한다. 클럭스, 차차차의 성채와 테무진 및 모 길드의 허위매물이다. 테무진과 모 길드의 허위매물은 시작한 직후 빠르게 파괴된다. 몇번의 공방전 끝에 차차차가 조금씩 밀리기 시작하며 조금씩 차차차 성채에도 딜이 들어가기 시작한다.
분명히 동맹은 아니라고 했는데 차차차가 칼페온에서 버티는 동안 여전히 허위매물이 가득했던 메디아를 정리한 테무진이 하나둘씩 칼페온에 도착하기 시작한다.
두세번 정도만 더 총공격을 시도하면 차차차 성채를 부술 수 있을 듯 한 시점의 조금 아쉬운 타이밍에서 등장한 테무진의 존재에 클럭스도 조금은 긴장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칼페온은 클럭스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항상 참전했던 지역, 지리적 노하우가 쌓인 탓에 클럭스도 두 길드의 협공에 쉽게는 무너지지는 않지만 힘든 모습이다.
미리 테무진 성채를 별동대가 파괴 해 놓긴 했지만 얼마전 패치로 성채 파괴 후에도 지휘소 딜이 들어갈 수 있게 바뀌었기 때문에 방심했다가는 칼페온 최장기 집권 기록을 여기서 중단할지도 모른다. 몇번의 전투 끝에 차차차 성채 체력이 조금 더 달았고, 차차차는 성채를 방어하는데 주력하고 테무진이 빠른 템포로 칼페온 성채를 두들기기 시작한다. 다소 소강상태에 들어섰다가 테무진이 다시 총공격을 하는 시점에 절묘하게 차차차 성채가 파괴되었다는 메세지가 서버 전체에 알려진다.
테무진과 차차차는 벙쪄 하며 혼잣말을 내뱉는다. '쟤들 친구였어? 미리 좀 친해져놓을걸..ㅠㅠ'
과연 차차차의 성채를 부순, 칼페온에 참전한 모 길드의 이름은 무엇일까?
1. 테무진과 쟁을 했던 무패 출신에다가 차차차와 앙숙이었던 구 트메 출신의 블랙크로우 구성원을 받은 조커페이스.
2. 일단 테무진 성채/지휘소가 있는 곳엔 어디든 따라가는 프리메이슨.
3. 이 바닥엔 영원한 적도 친구도 없다고 외치며 등장한 서약.
4. 칼페온 수성 컨텐츠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단타클랜.
5. 이유는 모르겠지만 뜬금없이 다 때려잡으면서 나타난 18대1.
EXP
8,336
(17%)
/ 9,001
|

Grace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