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목) 업데이트 안내 (수정)


【금수랑

● 전방 회피 동작의 무적 시간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똥수랑 몰락의 시작. ww 무적시간 반감. (이때 당시 수 많은 수랑이들이 누웠음.)



3월 27일(금) 업데이트 안내(수정)


【금수랑

● 전방좌우 회피 기술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이동 거리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2주후 어느정도 설정 보완. 지금의 ww. (그래. 이정도면 만족해.)


4월 23일(목) 업데이트 안내(추가)


금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약 3주 동안 각 캐릭터의 PvP 밸런스가 지속적으로 조정됩니다.

지금까지 방어구의 잠재력 돌파 등 강화로 인하여 캐릭터 방어력이 지나치게 높아짐에 따라 공격력의 능력치가 의미가 없어지고,
점차 생명력/정신력의 피해량과 종족 추가 대미지에 크게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각 캐릭터의 전투 특색이 사라지게 되고, 적중률과 회피율이 PvP에 있어서 지나치게 극단적인 양상을 띄는 등
전체적인 게임 내 밸런스의 조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앞으로 아이템 능력치는 가급적 수정하지 않는 선에서 캐릭터의 방어력과 회피율, 적중률 등 기본 능력치를 조정해 나가면서
게임 내 캐릭터의 PvP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하려고 합니다.

추후 지나치게 게임 기획 의도에서 벗어나는 기술이나 동작 또는 능력치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면서,
최대한 캐릭터의 밸런스를 맞추고, 각 캐릭터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전투와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때 회피수랑 사라짐. 이후 고베그, 고자카 등장으로 실질적으로 회피수치 올리는것 자체가 무의미해짐.


4월 25일(토) 업데이트 안내


【레인저

● 바람의 의지 기술의 각성 효과가 기존보다 적게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금수랑

● 사자후 기술의 각성 효과가 기존보다 적게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한 주 전에 레인저 단명 너프(피퍼뎀으로 모든케릭 압살할 시절). 

  당일 레인저 바의뎀 너프와 함께 사자후 피퍼뎀 너프.



4월 30일(목) 업데이트 안내(수정)

【금수랑

● 빠른 대쉬 공격 사용 시 지구력 300을 소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다리 짤림. ㅅㄱ.

 - 당시 무사 추격이 더 사기였는데 아직도 살아있음 ^^


5월 7일(목) 업데이트 안내(추가)

【캐릭터
● 모든 캐릭터의 PvP 시 피해 비율이 조정되었습니다.

【금수랑

● 즈려 밟기, 밀려오는 파도, 공포의 고동 기술의 상태 이상 효과가 PvP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즈려밟기: 바운드

- 밀려오는 파도: 넉백

- 공포의 고동: 기절

● 채찍 휘두르기 기술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채찍 휘두르기 기술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그토록 바랬던 cc기를 줬으나, 손목 날아감. ㅅㄱ. 실질적 사형선고.

- 이때 수 많은 금수랑들 찍쌈. 당시 해결책으로 "마자후"의 등장. (고티어 고스펙 금수랑들 꿀 빨고다님.) 



6월 12일(금) 업데이트 안내(추가)

 【금수랑

● 채찍 휘두르기 기술의 PvP 시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날아간 손목 다시 붙였으나, 붙이다 말았음. (캐릭 출시당시의 2/3 뎀지 정도 나옴.)


6월 18일(목) 업데이트 안내(추가)

【금수랑

● 말에 탑승한 상태에서 사자후 기술 사용 시 기술이 종료된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마자후 너프. (이건 솔직히 사기인거 인정 ㅅㅂ)


8월 6일(목) 업데이트 안내

【캐릭터

● 모든 캐릭터가 흑정령 기술로 말에 탑승한 캐릭터를 타격할 경우 말에서 떨어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RvR에서 마상전투 불가능. (3달간 꿀 잘 빨았다.) 소수전에서는 여전히 쓸만했음.



9월 3일(목) 업데이트 안내(수정)

【캐릭터

● 백어택과 다운어택의 대미지가 150%에서 135%가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금수랑 딜 넣을게 상대 넉다운 후 다운어택이 유일한데 너프 ^0^


9월 24일(목) 업데이트 안내(수정)

【금수랑

● 흑랑이 캐릭터에게 받는 피해량이 1/10로 조정되었습니다.

- 방어력 및 체력이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I 기술의 일반 타격 피해량이 239%에서 232%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II 기술의 일반 타격 피해량이 278%에서 262%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V 기술의 일반 타격 피해량이 316%에서 292%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V 기술의 일반 타격 피해량이 362%에서 322%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VI 기술의 일반 타격 피해량이 426%에서 352%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286%에서 237%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I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315%에서 258%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II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395%에서 320%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IV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488%에서 390%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V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613%에서 484%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VI 기술의 폭발 타격 피해량이 801%에서 625%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사자후 기술이 100% 적중에서 기본 적중 +6%가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즈려밟기 II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즈려밟기 III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5초로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흡수 기술이 아군에게 적용되지 않고 본인에게만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흑랑 소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260초에서 전 레벨 120초로 고정되었습니다.

● 흑랑 흡수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0초에서 330초로 고정되었습니다.

● 흑랑: 채찍 휘두르기 기술의 PvP시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밀려오는 파도 기술 사용 중 가드 상태가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단,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는 가드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밀려오는 파도 기술을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닌 경우 사용할 때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공간 벼락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중 흑랑이 타격에 경직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추석 선물 ㄳ. 강제로 현게로 돌려보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