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에서 캐릭터밸런스만큼 중요한게 없는데,

검은사막은 젤 ㅈ같은게 스킬에 붙은 "PvP시 피해 반감 됩니다." (이것도 지들맘대로 패치때마다 조정)

게다가 캐릭별 말도안되는 재사용시간 때도 난무하는 스킬들...
(지금도 적용되는지는 모르겠는데 한 때 무사 무한용오름으로 케릭 일어나지도 못하게 만들어논거 보고 ㅅㅂ 뇌없는 새끼들이라 느낌. cc기 쿨없이 무한콤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역시나 뒷추격 ㄹㅇ 씹사기)

무슨 공,방,적중,회피 스텟들 제대로 적용되는지 조차도 의문이고,

아이템의 히든옵? 잠재력돌파시 추가적용(베그, 머스칸+@효과로 템 밸런스 붕괴)

뭐 그리 숨기는게 많은지, 이 또한 지들 ㅈ대로 바꾸게 설정하려고 만들어 논 시스템.

타격 데미지조차도 상대방 체력바 보고 딜 계산을 해야하도록 해놓고, 타격데미지 조차 보이지 않게 해놓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1이 게임하다가 죽으면 ㅈ 같아서 죽인 캐릭들 죄다 너프 시킴. 

:1이 금수랑 키웠으면 지가 하다가 개암 걸려서 효石이 뒷통수 후려갈기고 스킬 다 갈아 엎었을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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