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제목은 써보았지만 말할 것도 없이 완죤 조흔 패치자너~

전승무사 스킬 조금이라도 덜썼음~ 했는데... 이정도면 나름 만족할만한 패치려나...

그냥 다른 스킬 딜도 더 올려서 전승무사 스킬 아에 안 쓰고 초.극.도 간지 언월도 무신 각성무사만 하게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