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9:24
조회: 402
추천: 0
그냥 서리불꽃 쿨 5초 준거라 보면됨집창 연구소 쳐보니까 재감중 딜감소 적용됨. 쿨중에 계속 쓰면 오히려 dps 낮아짐
쇄도 이후 서리불꽃 추가타 바로 나가는 경우에 서리불꽃 1타 딜누수 생긴거 보완한 패치로 보면 됨. 여기다 서리불꽃 쿨 5초, 집창 5초라서 걍 서리불꽃 쿨이 7초에서 5됐고 추가타를 만개-쇄도처럼 분리시킨거임. 대충 돌려보니 중간중간에 딜누수 생기더라도 집창을 무쿨기처럼 돌리고, 라밤/마그누스 까지 싹다 써서 만개 쿨에 한사이클 맞추면 한사이클 쿨정렬은 될거같은데 이게 과연 dps가 높아질까 하면 글쎄... 차라리 구찌처럼 집창도 쿨다운 자체를 없애고 특정 동작 뒤에만 쓸 수 있도록 하는게 맞지 않나 싶음. 구찌가 상단찌르기니까 집창은 하단찌르기로 ㅇㅇ 여기다 서릿발 선딜은 아예 삭제하고 빙산 3타없애고 3타 딜만큼을 1,2타에 딜계수 몰아주는게 맞다고 봄. 사이클중에 서릿발-빙산이 선후딜때문에 제일 딜이 늘어지는 구간임. 그리고 구찌도 집창범위처럼 나가게 수정해야한다고 본다. 요약) 그냥 서리불꽃 쿨 5초 줄어든거라 큰 의미는 없어보임
EXP
269,619
(38%)
/ 285,001
|
서리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