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기

 

진짜 졷망급임 시발 소서가 뚜벅이라했던 시절을 ㅈ잡고 반성하게끔 만들어줄 정도

 

1. 경신보 쿨 15초에서 8~10초 정도로 줄여주고

 

2. 현재 웅크린 늑대 사용 후 투혼의 조각 10개 소모해서 섬전보 코스트 없이 사용 할 수 있는데

 

이게 지금 안그래도 선행스킬 사용 해야하는 제한이 걸려있는 와중에 그 선행스킬이 투혼의 조각 30개 보유 중 사용 시 투혼의 조각을 0개로 만들어버려서 제대로 활용하지를 못함

 

이걸 웅크린 늑대를 사용해야하는 선행 조건 제한을 없애버리고

 

그냥 투혼의 조각이 차 있으면 10개를 소모해서 섬전보 및 무영보 둘 다 노코스트로 사용할 수 있게 바꿔줘야 함

 

 

● 잡기 성공률

 

이게 시발꺼 자이들 잡기 안돼서 다 드러눕던 시절보다 안집히는게 지금 격투가 잡기.

 

위자드 잡기보다도 성공률 매우 떨어지는 역대급 맨손격투 컨셉 캐릭의 잡기 성능임 아주 아름다움

 

1. 연옥 떨구기에 있는 잡기 성공률 증가 버프를 1.5초에서 5초로 늘려주던가

 

2. 다른 워리어 자이처럼 악력증가 패시브 형태로 바꿔줘야함

 

3. 그리고 시발아 잡기 실패시 캔슬도 안되는 '일반'판정 후방이동 강제모션은 어떤 새끼 뚝배기에서 나온거냐? 진짜 도끼찍기로 뚝배기 깬다

 

비각 잡기 진짜 상태 심각하다고. 왜 더 심각한 비각잡기는 안살려주는건데

 

● 슈아 판정과 캔슬조차 불가능힌 졷같은 선후딜 모션

 

1:1이나 극소수쟁에선 잘 못느낌.

 

근데 떼쟁 가면 아주 아트함. 레인저들 바람결 바람결 하는데 격투가는 거의 모든 슈아스킬이 레인저 바람결급임.

 

도대체 어떻길래? 라는 분들을 위해 설명 들어감.

 

1. 일단 격투가의 거의 대부분의 스킬들은 선딜과 후딜이 개졷미친듯이 쩔음. 모션이 강제되고 캔슬조차 안됨.

 

2. 거기다가 선딜 및 후딜 부분은 '기술 사용 중' 이라는 판정을 받지도 않는 캐릭임

 

3. 그래서 떼쟁에서 격투가가 스킬을 쓰면 선딜 구간에 처맞아서 쿨은 도는데 처 자빠진다던가

 

4. 후딜 구간을 캔슬을 하지 못해서 처맞아 자빠짐

 

5. 거기다가 이 씨발것은 슈아 판정 도중에 처맞으면 캐릭터가 핏핏핏 하고 경직에 걸림.

 

6. 이 때문에 도끼찍기의 경우 공중에서 하루 종일 처맞다가 내려오고 소서 궁같은 끌어오는 스킬이 깔리면 그냥 족발만 쭉 뻗은채로 하루종일 공중부양 해있다가 뒤짐

 

7. 거기에 더해서 맹포한 습격년은 쓰는 중에 처맞으면 제자리에서 가만히 붕 떠있거나 갑자기 뚝 떨어짐. 추락한다고 시발로마

 

결론적으로 이 시발 졷같은 판정과 피격시 셀프 경직과 선후딜 및 모션 캔슬 불가능이 쌈박자를 이뤄 비와이가 우승하는게 아니고 스킬 쓰면 스킬 사용을 완료하는 경우가 진짜 거짓말 좀 많이 보태서 손에 꼽을정도로 적다는거

 

뭔놈의 캐릭터가 스킬을 쓰면 히트 판정이 뜨기도 전에 졷같은 모션에서 경직 걸려가지고 읔앜힠헠훜풬하면서 지혼자 경직 걸리고 지랄 발광을 하다가 뒤져야 하는거냐고

 

이샛기들은 매화 발키리 선후딜 졷같이 처 집어넣고 캔슬 안되게 해서 욕개처먹고 결국 패치하면서 풀어줘놓고 또 왜 이러냐 진짜 좀 분발하자

 

● 분투 시발아

 

슈아 내놔라 진짜 좋은말할때. 뚝배기 깬다 ㄹㅇ루다가

 

 

● 역경직

 

어느 뚝배기가 설정해놨냐? 시발 허공에 때릴때랑 타겟 때릴때랑 공속 차이가 거의 반토막 수준 나는게 니들이 설계한 정상범주 내의 역경직이냐? 시발 평타랑 폭렬연타 졷같은 역경직좀 어떻게 해봐라 제발ㄹㄹㄹㄹㄹㄹㄹ

 

 

 

정말 총체적 난국이다 시발 모든 캐릭들 패치 해주기 전 갖고 있던 단점들 다 모아놓은것도 아니고 이건 뭔 ㅅㅂ 

 

갓패치 주세요 대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