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동기




격투가 이동/회피기가 어느정도인지 말해 뭐함. 그냥 직접 보시면 될듯(소서 발키리는 캐릭이 없어서 인벤 스킬시뮬로 대체했음)


진짜 많이도 안바라고 그냥 소서 밤까, 까마귀 먹이처럼 조각 소모해서 섬전보, 무영보 바로 쓸 수 있게 해서 활용도좀 높여주라...


시발 딱 봐도 너무하지 않냐...사전 수행 스킬이 있는것도 불편한데 그 사전 수행 스킬이 왜 조각 30개 풀로 차면 0개로 리셋 시켜버리는 스킬 뒤에 써야 하냐

아 혹시나 해서 첨언하자면 격투가의 투혼의 조각은 10개당 1개꼴로 쓸 수 있다고 보시면 됨


2. 잡기

좀 심하지 않냐 레인저는 고사하고 위자드보다도 잡기 성공률이 떨어짐

심지어 잡기 실패 시 후방 회피 동작이라는 희대의 졷같은 강제모션까지 추가해주셔서 캔슬도 안되고 판정도 일반이라 그냥 칼같은 역관광 사이즈가 자주 나온다.

연옥 떨구기에 있는 잡기 성공률 증가 버프 지속시간을 5초정도로 늘리던가 워려 자이처럼 악력증가 패시브 형태로 주던가 아니면 그것도 없는 애들보다 잡기 성공률이 저조한 마치 버그와도 같은 지금 현상에 대해 개선 좀 해줬으면 함

그리고 시발 후방 회피 동작 삭제해라 진짜 뚝배기 터지기 싫으면


3. 공중동작 및 슈아/무적/전방가드 판정

소서 흑정령 100% 기술, 발키리 빛의 파동 등과 같은 캐릭터를 끌어당기는 기술 피격 중 도끼찍기, 맹포한 습격, 흐름 : 깃털구름 등과 같은 공중동작이 들어가는 기술 사용 시 공중 동작 마무리 못하고 그대로 멈춰서 아무것도 못하는 현상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봄

거기다 슈아 스킬 사용 중 처맞으면 연어마냥 이전 위치로 강제로 끌려가는 졷같은 현상도 개선좀

그리고 도끼찍기 슈아 너무 잘터짐....확인좀 바람. 맹습 쓰다가 맞고 그대로 추락하는 현상도 심각함

아 그리고 먹이뜯기 전방가드 판정 구간 누가 설정했냐. 후딜을 없애던가 캔슬이라도 되게 해주던가 아니면 후딜까지 전방가드 판정을 주던가


4. 축객 쿨을 좀 줄여주던가 분투에 슈아좀 달아줘라. 쟁에서 딜이 넘모넘모 모자라다 ㄹㅇ루다가...



이제 격투가 할만족들이 많아진거 같아 저는 이 글을 끝으로 이만 물러가옵니다.

다들 재밌게 게임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