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전체적으로 좋은 편. 그치만 격가랑 비등하거나 더 좋은 캐릭 많음. OP급은 아님

솔로 사냥 : 도끼찍기의 범위 상향 이후로 좋아진 편. 하지만 OP급(닼자치)은 아님. 격가랑 비등하거나 더 좋은 애들 많음

파티 사냥 : 높은 공효율로 딜러 위치를 가짐. 실상 파티사냥은 어느 정도 공격력 이상의 사람들만 데려가기 때문에 격가라고 해서 환영하진 않음. 위와 마찬가지로 격가와 비등 혹은 그 이상 하는 애들 많음.

 

PVP

많은 게시판에서 격가가 사기로 떠오르고 있고 너프가 필요하다고 주장하지만 그럴 필요없어 보임. 애초부터 캐릭 제작할 때 1:1에 강한 캐릭으로 낸다고 하였음. 미친듯한 공효율을 가지고 있어 잡기 한번 걸면 언제든 킬각을 낼 정도. 하지만 도망가는 적은 소서러아니면 잡지 못함. 기동성이 낮아서 컨트롤이 힘들다는 특징을 갖고 있음. 사냥터에서 비비기 들어오면 상당히 짜증남. 격가랑 맞다이치면 안된다는 걸 모르는 사람들은 싸우다 뒤져서 찡찡거리지만 훅 들어와서 통수때리고 튀는 걸 반복하는 유저들은 정말 상대하기 싫음.

1vs1 : 현재 금수랑과 함께 투탑의 위치에 있음.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없음.

소수전 (10vs10 이하) : 누구 하나 잡히기만 하면 바로 킬을 낼 정도로 좋은 편. 하지만 격가보다 존재감 많이 뿜고 좋은 캐릭들은 많음.

때쟁 : 평타. 한번 들어가면 경신보 쿨 돌아올때까지 적들 싹슬이하든가 쳐맞던가 둘 중 하나. 주로 개쳐맞음. 너프가 필요할만큼 사기라는 소문과 달리 KDA는 낮은 이유임. 높은 방효율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때쟁에서는 큰 의미가 없음. 킬각을 잘 보지 못한다면 격가로 때쟁은 포기하는게 좋음. 위와 마찬가지로 격가보다 존재감 쩌는 애들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