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성 버프

각성 버프 사용시 각성버프 유지시간 동안 이동 및 달리기 시 슈퍼아머가 있다.


2. 회피버프는 최종 회피율을 올려준다.

미스틱 급류 스킬의 회피 버프 "모든 회피율 증가"는 자신의 캐릭터 기본스탯과 장비 스탯의 총합 회피수치과 관계 없이, 최종 확률에만 관여한다.

ex)
미스틱 A유저의 최종 회피수치 500은 B라는 캐릭터에게 맞을 때 40%의 회피율을 가진다고 가정하면,

15%의 회피버프는 회피수치를 575로 늘려주는 것이 아닌, B에게 맞는 기준 40%의 회피율을 55%확률로 상승 시켜준다.


3. 회피버프는 무조건 발동된다.

미스틱 A가 C유저에게 맞으면 회피수치에 의한 회피율이 0%미만인 음수라고 하더라도, 급류 회피버프 15%가 있다면 무조건 최소 15%의 최종회피율을 가진다.

이는, 미스틱 패시브인 늑대울음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4. 방어력 증가/감소 버프는 피해감소만 증가/감소 시킨다.


5. 진공권은 초전박살과 섬전보, 마루오름으로 발동중 즉시 취소할 수 있다.



6. 마루오름 연계기인 진격권은 캐릭터가 사라지는 무적 옵션이 있는데, 이 사라지는 무적 옵션은 무적이 끝날때도 캐릭터가 안보이게 하는 버그가 있다.


7. 기술 사용중 슈퍼아머와 공격시 슈퍼아머는 다르다.

이동중 무적, 기술 사용시 무적, 사라졌을 때 무적 또한 같은 경우이다.


8. 급류와 창뢰는 최대 15의 투혼조각을 채워준다.

창파각과 소용돌이, 용권연타는 최대 10의 투혼조각을 채워준다.


9. 미스틱은 현재 자력으로는 기상의 에어어택을 적용시킬수 없다.


10. 비각성 상태에서 각성으로 C스왑을 하면 잠깐동안 전방가드 상태가 된다.


11. 비각성 기술인 "끊어치기"를 배우면,


청파각 상태에서 권갑 상태로 W+C키로 스왑할때, 전방가드와 다운스매쉬가 적용된다.


12. 초호장의 연타 공격중부터 S키(후방이동키)를 누르고 있으면, 마지막 공격시 뒤로 슬라이딩하는 버그가 있다.


13. 창파각(W+F)은 넉다운 확률이 높게 적용되는데, 이는 넉다운 cc가 다른 스킬과 다르게 모든 타격에 적용되기 때문이다.


ex) 창파각의 총 7타격중 첫 타격이 이뮨이 뜨더라도 피격자가 두번째 타격에 누울 수 있다.



14. 초전박살은 기절 확률이 매우 높다. 이는 창파각과 같은 이치로, 초전박살은 모든 타격에 cc가 적용된다.


15. 공격/시전속도 디버프와, 이동속도 디버프는 돌진기에는 중복 적용된다.


ex) 이동속도 디버프를 받으면 창파각의 돌진속도가 매우 느려지는데,  이때 공속 디버프를 받으면 더 느려진다.


16. 각성:아랑유운을 찍지 않으면, 비각성 아랑유운을 사용할 수 있다.
비각성 아랑유운은 매 타격마다 경직이 적용된다. 
아쉽게도 패치된 부분 ㅠㅠ


17. 거대한 진노와 진노 라밤, 웅크린 늑대는 몬스터를 끌어오는 옵션이 있다.


18. 비각성 상태에서 섬전보 사용중, 우클릭을 누르면 즉시 후방으로 금강을 사용하며 전방가드가 적용된다.


19. 진:초전박살은 찍어도 각성상태 초전박살의 데미지를 증가시켜주지 못한다.


20. 비각성의 아랑유운에 스킬 특화를 하면, 각성:아랑유운 또한 특화가 적용된다.


잘못된 정보는 지적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