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시브

전승 미스틱 패시브가 많이 때릴수록 조각이 빨리차는건데 이게 검사에서 얼마나 구데기같은스킬인지 운영자들은 모르는거 같음.

일단 피빕에서는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스킬. 선공권이 없는캐릭이 많이 때려야 발동되는 패시브가 있다? 설사 가서 때린다고 해도 2cc제한으로 인해 오래 때릴일 자체가 거의 없음.

사냥에서도 많이 발동시켜봐야 2번정도 채우는데 패시브를 크게 활용하려면 몹을 오래때린는 사냥터를 가야하는함. 그런사냥터를 가면 사냥효율이 안나옴. ㅋㅋ 조각을 많이 채운다고 해도 웅늑에 3조각소모되는거 생각하면 3조각스킬 난사할수있는것도 아님.

2. 스킬판정

비각 스킬 구성중에 젤 이해안가는게 드발이랑 권무였는데 이게 그대로 넘어옴
두가지 스킬다 뒤로 이동중에만 무적, 전가 판정을 받는데 왜 이렇게 만들어 놓은건지? 뒤로 갔다가 앞으로 가면서 다 처맞음.
드발은 백스텝만 쓸수있게 캔슬이라도 되는데 권무는 뒤로 가는모션자체가 전혀 필요없는 모션임. 격가만 봐도 알수있는데 격가는 권무에 백스텝 모션자체가 없음.
두스킬 모두 뒤로 갔다가 앞으로 올때까지 무적, 전가 판정을 주던가 모션을 개선할 필요가 있음.

3. 스킬 연계

또 진공회축을 중간 연계기로 쓰라고 만들어뒀는데 후딜이 미친듯이 김. 자유로운 연계가 강점인 캐릭이라며??
후딜을 캔슬하려면 드발이나 나락붕추를 쓰게끔 강제해놨는데 연계 자체가 너무 구림.. 후딜자체를 대폭 감소시키고 다른 여러스킬로 자유롭게 연계할수 있게 바꿔야함.

호포 발동 속도도 조져좋은게 이해안감. 호포 딜 올려봐야 얼마나 올려줬다고 발동속도를 나무늘보새끼마냥 느리게 해놨는지 ㅋㅋ 그렇다고 속도가 답답해서 진호포로 바꾸면 호포파공 연계가 안됨 ㅋ

이런점들때문에 연계형 캐릭이지만 3조각웅늑 공속버프를 받기 힘든점. 스킬들 발동속도가 느리거나 후딜이 긴점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한콤딜이 각성보다 오히려 약함.

연계성을 살리려면 기본공속 자체를 좀더 올려주고 스킬들 선후딜을 줄여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