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09:36
조회: 375
추천: 0
샤이 피의제단 괜찮나요?할줄아는 캐릭이 샤이/금수랑뿐이라
주캐인 금수랑으로 피의제단 갔다가 범위문제로 포기쳤는데 혹시 샤이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냥 범위캐릭 연습해서가는게 나을까요?
EXP
363,719
(10%)
/ 396,001
![]()
|
네모네모네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