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줄아는 캐릭이 샤이/금수랑뿐이라
주캐인 금수랑으로 피의제단 갔다가 범위문제로 포기쳤는데
혹시 샤이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냥 범위캐릭 연습해서가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