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현생이슈 있어서 

검은사막을 못했습니다 ㅎ

그래도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해야죠.

요리 레벨 보니까

이제는 좀 따라가긴 어려울 것 같고

즐기는 마음으로 천천히 요리를 해야겠어요 ㅋㅋ




그나저나

정식 가격 많이 올랐던데

이건 뭐 주식인가요? ㅋㅋ

냅뚜믄 오른다 라는? ㅋㅋㅋ


3달 쉬었는데

복귀 이벤트가 달달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