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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2 1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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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피스식 패치 열받네.개선, 상향해주면서 꼭 몇개씩 가저가는데 이럴꺼면 패치 왜함. 현제 하사신의 문제점 몇가지만 서술해봄. 1. 반토막된 사보 무적. 안그래도 포커싱당하면 약한캐릭인데. 슈아상태에서 계속 처맞음. 여전히 무언가 쫒아가거나 도망치기 힘든캐릭터. 특히 자이는 지옥임. 그냥. 이동기 사이클 한번 쭉 돌리면 계속 처맞아 무력하게 뒤짐. 2.짤린 2개의 슈아기. 부받-낙명 맨몸을 최소한으로 가려줌.+쏠쏠한 슈아딜링기. 하지만 그냥 쓰면 선딜이 있는 스킬이고 범위도 꽤 좁다. 유사-딜은 약한편이지만 지구력채울때 버티기용으로 쏠쏠했던기술. 이제 다수전에서, 둘라쌓엿을떄 답이없음. 회오리에 숨는건 잘하는애들은 걍 본체 바로찾음. 공버프있으면 이펙트 보인다고함. 허공에 몇번 때려보면 딜들어가서 바로 알아챌수있음. 3.주력 cc기가 줄어듬. 그전엔 낙명바운드도 주력으로 많이썻음. 생각보다 안전하게 쓸수있엇음. 근데 이제 지구력소모+생각보다 좁은 범위 강돌개를 쓸수밖에없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안좋음... 이거 빼고는 맨몸인 아알영역, 사구베기,사금가르기 를 쓸수밖에없음. 주력공격수단이 3개에서 2개 줄어든거. 엄청큼. 이거땜에 뇌정지 ㅈㄴ옴.. 뭐로 cc넣어야하지.. 지구력이없으면 돌개도못쓰고..영역,사구베기 쓰려면 무조건 사보같은 지구력 코스트를 써야함. 4. 거지같은 선딜캔슬. 참살은 그나마나 나은데 부받칼. 이거 선딜캔슬 거지같음. 이동후에 선딜캔, 사구베기후에도 선딜켄 참살과 동일하게 해줘야하지않나 싶음. 에어어택딜, 강사보2초 준거치곤 너무 많이가져간거아님?. 슈아 너무짧아서 사도강림 끝까지 못쓰는 등 이런건 당연하게 해줘야하는거엿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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