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30 10:43
조회: 2,334
추천: 32
개발자 노바플레이 안하는거같은데대쉬 이후 돌격 연계 불가능 , 전질 이후 스킬연계 불가능
해당 부분은 버그성이였으니 개선되는게 당연하고, 개선 이후 만족도 또한 모든사람들이 좋다고 느낄꺼임. 하지만, 현재 맹점은 "자동방호 삭제" 임. =================================== 원글) PVP는 논외로치고 사냥 콤보만으로만 말해봅시다. 노바 컨셉자체가 방호유지를 통한 이후 명령스킬 연계로 소환수 4마리 유지 아닌가요? 2마리 -> 4마리시 데미지강화를 하라. 는게 컨셉인데 "자동방호기능을 콤보 스타팅 연계스킬인 크라툼의상승, 서리 스킬도 삭제를 하면 명령스킬 연계는 어떻게함?" 모든 연계전 Q방막(선후딜 느림)후 스킬을 쓰라는건가요? 아니...개선은 좋은데 생각을 하고 플레이를 하고 개선을해야지 예를들어, 개선전에 "대쉬-W+F - F - (F) - Shift+우클" 을 타이밍 연습하면 어둠 선딜(방패내려찍는)없이 소환수 4마리 연계되며 이후 좌클릭으로 모션스킵 연계가 되었는데 개선후 대쉬-"Q방막(모션 씹창)"- 연계(실험,연구필요) 하다는건데 말이되지않는거임. 사냥시 중요한게 이동기, 몹몰이 와 더불어 스킬연계성, 부드러움인데 그걸 다 씹창을 내버린거. 상승, 서리는 쿨시간도 적어서 99% 스킬연계를 하라고 만들어놓은 스킬일것인데, 무슨기준으로 자동방호를 삭제한것인지? 나중에되서 Q방막 선딜후딜 캔슬개선패치 할껀가?? 생각이란걸 좀.... 그저 방막왜이러냐는 찍먹들 말만듣고...정도가 없네.. 게임하는거 맞나.. =================================== 추가) 최소한 상승,서리는 패치 제외했어야된다고 생각함. 그렇게되면 패치이후 콤보로 상승-콤보연계이후 다음젠이동은 대쉬,돌격으로 방호는 자동으로 내려지게되니 아무문제 없음. 그다음은 다시 반복. 즉 의미없는 Q방막을 쓸 이유가 없다는거 그리고 방호시전 후 30초간 유지 / 명령스킬 사용시 2분 이라는 패시브? 능력? 이 있음(아래 댓글 다신분 참조) 하지만, 위 내용에도 있듯이, 내가 어떤 사냥터에서 젠마다 또는 원하는상황 에서 Q방막을 인위적으로 입력하고, 패시브를 이용하여 스킬연계 를 하는것이 아닌, 스타팅 스킬을 통한 부드러운 연계 이걸 원하는거. 현재 패치는 "스타팅 스킬이 아예 없어 연계 시작자체를 못함" Q방막으로 스타팅하는거 1개임 선택지가 없음.(위 능력 이용) 어찌됬든 명령스킬 사용시 "2분" 이라는게 긴 시간이기에 소환수 자체를 4마리 운용 못하진 않음. 하지만 이것이 중점이 아니고, 보다는 펄어비스가 처음 의도한 자동방막 스킬을 통한 명령 연계 라는게 있을것인데, 이것을 한개도 남겨두지 않고 전부다 위 패시브에 의지해서 운용되면 노바라는 캐릭의 매력이 뭔가 싶음. 그냥 Q 한번 눌러두고 계속 패시브 돌리면서 2분마다 연계하면 됨. 그저 스킬돌리면 되는 그런캐릭이 되어버림 -> 이게 내가 말하고싶었던 포인트(소환수 4마리가 안된다가 아닌) *물론 확실하게 시간을 가지고 여러방면으로 실험하고, 전승이 나오면 소환수나 방막의 컨셉, 신규스킬 등장에 따라 모든것이 달라지겠지만 처음 만들어진 상승,서리의 의도는 아무리 봐도 스킬연계의 스타팅으로 만들어진것으로 보였기에 하는 말 근데 이걸 뒤엎어버리니 "방호 연계 명령스킬 컨셉자체가 흔들림"
EXP
13,711
(88%)
/ 13,801
숙달된 인벤러
|
라면한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