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 버그? 의도한 것? 인 것들

1. 3분버프시 15초 슈아적용 안됨.
2. 균열의 연결고리 후 1초 슈아적용 안됨. 있어도 선딜이 길어 넘어질 것으로 예상
3. 형상질주 후 대붕괴시 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공격 못하고 세이지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스킬 나감.
4. 형상질주, 형상기억 시속,공속 영향 없고 이속에 영향받음.
5. 형상기억 기술사용 중 슈아? 실제 판정 마지막에 슈아없음
6. 균열의 굴레 기술사용 중 슈아? 실제 캐스팅 중에 슈아
7. 아토르의 응징 가까이서 쓰면 넉다운 되나 조금 떨어져 쓰면 넉다운 안됨(저항때문일 수도...)
8. 대붕괴 캐스팅 후 균열의 연결고리 쓰면 위치 다 보임
   
세이지 이해 안되는 것들

1. 근접 마법사이며 강력한 한방딜을 넣는 컨셉인듯 하나 캐스팅 후 균열의 연결고리에서 나오면서 공격시 선딜이 길어
   근접에서 스킬 사용 어려움
   한방딜 강력한게 누굴 기준으로 pvp 딜 측정한지 의문. 320방 330방에게는 스킬 2~3개로 터트릴 수 있으나 380방
   발키리 풀콤때려박아도 못죽임(다양하게 때려봄)
   본인 하사신으로 380방 발키리 사도강림 찍을때 딸피거나 죽임. 이케릭 양학용이 컨셉인가..?

2. 3분버프인 최적화가 쿨이 돌아가는 경우 신속가속 10중첩시 중첩 초기화 되며 최적화 5초쿨 감소
   평타 한번에 1중첩씩 올라가나 벽보고 평타반복하면 1분 39초 후 최적화 사용 가능하나 차라리 신속가속 10중첩 유지 
   가 더 매리트 있다고 생각함..10중첩해도 느려터짐

3. 아토르의 가시는 왜 넉백일까 이해가 안됨. 가시 후 아토르의 도장쓰면 cc카운트 끝남. 
   
4. cc기 많고 방어판정이 부족하며 스킬 한방한방이 느린 세이지는 1대1 하는 경우 콤보 넣기 힘들며  다대다 하는 경우 
   딜약한 cc셔틀인 느낌.

5. 지구력 매우 부족함. 지구력 회복하며 어느정도 싸울때 유지력이 있어야 하나 연결고리 몇번이면 지구력 바닥
   지구력 채우느라 현자타임 생기는데 막상 전투 진입해서도 누워있기 바쁨. 
   아 부활하면 지구력 풀이구나 ㅋ

3줄 요약

컨셉에 잡아먹힌 간지똥망캐
완벽한 전승위자치 하위호환 그냥 이벤트 케릭인가?
하지만 각성 나올때까지 존버...해야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