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한사리
2021-05-13 08:47
조회: 3,021
추천: 52
전승세이지, 개발자들 꼭 봐라 씨발그래, 성능이 과하면 너프,조정 필수지. 해야되는 일이고 근데, 이동기좋아? 이동기너프, 딜좋아? 딜너프 이딴 병ㅅ같은 일차원적인 너프가 아닌, 캐릭 컨셉을 기반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보며 조정을해라. 무적이동기 원툴 기반 설계 -> 모든스킬이 맨몸, 느린 캐스팅/맨몸 스킬 설계 -> 높은 한방 딜(리스크 감수) 이게 니들이 애초 설계한 세이지이다. 여기서 이동기 슈아, 딜 감소"만" 해버리면 슈아이동기 원툴 -> 모든 딜링스킬 맨몸 느린 캐스팅/맨몸 -> 한방딜 불가, 연계불가(리스크대비 쓰레기) 컨셉을 뒤엎고 너프한 결과 이게 지금 세이지 현실이다. 알겠냐? =================================== -> 이게 현실적으로 제일 좋은 방법이다. 초기 캐릭설계를 뒤엎지않고 단하나의 패치로 밸런싱 잡을 수 있다. 롤백하고, 지구력은 이동기 3~4번만 쓸정도로 과감히 증가시켜라. 2. 주요스킬(대붕괴,흐름,도장) 슈아/전가 부여 / 캐스팅속도 상향 -> 니들이 '이동기 무적'으로 설계하면서 주요딜링(아니지 이것밖에 안쓰지)모든 스킬이 '맨몸'이다. 근데 니들 ㅈ같은 고집부린다고 이동기 슈아로 바꿨으면 스킬에 슈아/전가 달고 캐스팅 올려라 이동기쓰다 딜쳐맞고, 개ㅆ같은 캐스팅속도때메 쓰기전에 터진다. 이게 현재 현실이다. 3. 대붕괴 흐름 쿨 롤백 해라. -> 진짜 어떤 씹병ㅅ새끼 머가리에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퇴사시켜라. 이거하나때문에 연계불가, 전장이탈 20초는해야됨. 대붕괴 단일딜로는 ㅈ똥만큼 들어가서, 맨몸인거 알고도 흐름기무조건쓰는데 이제는 대붕괴 쿨돌아도 흐름기 쿨때문에 어쩔수없이 전장이탈 된다. 니들의도는 대붕괴-도장, 대붕괴-흐름 번갈아가며 쓰라는거같은데 3개다 맨몸이다 씨발 여담. 어떤병신년이 이동기 중에 슈아에 잡기넣을꺼같냐? -> 이동기쿨인거 확인하고 땅에 "내려앉았을때" 작열잡기나 대쉬잡기 시 100%잡히고(이동끝나면 버프없음) 다시 이동기 써도 이동기 발동되면서 무적이 아닌, 슈아라 그때 버프받고도 잡힌다.
EXP
12,177
(97%)
/ 12,201
라면한사리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