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성능이 과하면 너프,조정 필수지. 해야되는 일이고
근데, 이동기좋아? 이동기너프, 딜좋아? 딜너프
이딴 병ㅅ같은 일차원적인 너프가 아닌,
캐릭 컨셉을 기반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보며 조정을해라.

무적이동기 원툴 기반 설계 -> 모든스킬이 맨몸,
느린 캐스팅/맨몸 스킬 설계 -> 높은 한방 딜(리스크 감수)
이게 니들이 애초 설계한 세이지이다.

여기서 이동기 슈아, 딜 감소"만" 해버리면
슈아이동기 원툴 -> 모든 딜링스킬 맨몸
느린 캐스팅/맨몸 -> 한방딜 불가, 연계불가(리스크대비 쓰레기)

컨셉을 뒤엎고 너프한 결과 이게 지금 세이지 현실이다.
알겠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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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균열연결고리 무적 롤백, 단 지구력 코스트 증가(초기설계)

-> 이게 현실적으로 제일 좋은 방법이다. 초기 캐릭설계
뒤엎지않고 단하나의 패치로 밸런싱 잡을 수 있다.
롤백하고, 지구력은 이동기 3~4번만 쓸정도로 과감히 증가시켜라.

2. 주요스킬(대붕괴,흐름,도장) 슈아/전가 부여 / 캐스팅속도 상향

-> 니들이 '이동기 무적'으로 설계하면서 주요딜링(아니지 이것밖에
안쓰지)모든 스킬이 '맨몸'이다. 근데 니들 ㅈ같은 고집부린다고
이동기 슈아로 바꿨으면 스킬에 슈아/전가 달고 캐스팅 올려라
이동기쓰다 딜쳐맞고, 개ㅆ같은 캐스팅속도때메 쓰기전에 터진다.
이게 현재 현실이다.

3. 대붕괴 흐름 쿨 롤백 해라.

-> 진짜 어떤 씹병ㅅ새끼 머가리에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퇴사시켜라. 이거하나때문에 연계불가, 전장이탈 20초는해야됨.
대붕괴 단일딜로는 ㅈ똥만큼 들어가서, 맨몸인거 알고도
흐름기무조건쓰는데 이제는 대붕괴 쿨돌아도 흐름기 쿨때문에
어쩔수없이 전장이탈 된다. 니들의도는 대붕괴-도장,
대붕괴-흐름 번갈아가며 쓰라는거같은데 3개다 맨몸이다 씨발

여담. 어떤병신년이 이동기 중에 슈아에 잡기넣을꺼같냐?
-> 이동기쿨인거 확인하고 땅에 "내려앉았을때"
작열잡기나 대쉬잡기 시 100%잡히고(이동끝나면 버프없음)
다시 이동기 써도 이동기 발동되면서 무적이 아닌,
슈아라 그때 버프받고도 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