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3 00:31
조회: 2,690
추천: 0
제피2시간 해보니기사나 두꺼비 잡는건 전승이 압도적으로 빠름.
다른 놈들은 어차피 오는 시간이 있어서 차이 없음. 사냥 한시간 이상 하면 각성이 눈과 손가락이 압도적으로 편함. 기사 한 두 마리 덜 잡고, 두꺼비 10여초 더 늦게 잡지만 오래하려면 그냥 각우를 하기로 함.
EXP
17,276
(53%)
/ 18,201
|
린2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