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7/15

이번 주 번지에서는 의식과 평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영웅의 지점 2주 차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거둔 성과를 기념하는 것과 최후의 도시에 태양이 다시 떠오르게 된 것, 모두 우리의 기분을 즐겁게 합니다. EAZ로 향할 때 자외선 차단제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햇볕에 타는 걸 원치 않으신다면 말이죠. 

새로운 시즌까지 6주 남았네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항상 콘텐츠에 목말라 하지만, 그래도 데스티니 시즌 중에 가끔은 쉬어가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따라잡을 시간을 좀 주세요. 어둠에 맞서 싸우면서 잠시 숨을 돌릴 시간도요. 이제 재미있는 세부 사항들을 조금씩 털어놓을 때가 된 것 같네요. 오버라이드, 소거를 다 끝낸 분들을 위해 작은 간식거리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이번 주에는 15시즌 맛보기로 의식 평판 구성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평판 획득 


저는 지난 몇 시즌 동안 꾸준히 평판을 올리고 보상을 받는 것을 매우 즐겼어요.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등급 초기화까지 한 적도 있었죠. 하지만 어떤 때는, 갬빗 도전에서 막히곤 했어요. 그래도 빛의 저편이 출시되면서 새롭게 승천 조각을 획득할 방법이 생긴 것은 정말 좋았어요. 이번 주에는 의식 리드인 Alan Blaine이 의식 활동의 평판 경험을 통일시키기 위해 변경된 사항들과 저희 팀이 어떤 노력을 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나올 내용은 좀 자세한 사항들을 다루게 될 거예요. 데린이 여러분, 궁금한 게 있으시면 주저하지 말고 물어보세요. 이번 주 번지 소식이 올라가고 나서 저희가 할 수 있는 만큼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Alan: 안녕하세요, 수호자 여러분! 15시즌에서는 13시즌부터 시작된 의식 통합의 다음 단계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의식 등급 및 평판 통합

지난 몇 시즌 동안, 저희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의식 활동 경험을 통일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시련의 장과 갬빗을 시작으로, 저희는 새로운 상인 평판 시스템과 보상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14시즌이 시작될 때 이러한 대규모 변화에 대비하여 시스템의 후면에서 작업을 수행하면서 동시에 선봉대 등급 도입을 준비했습니다.


선봉대 등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더 많은 상인이 유사한 시스템을 갖게 될 것을 대비하여 전반적인 평판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해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 15시즌에서는 샤크스 경, 방랑자, 자발라 사령관의 평판 시스템이 시련의 장, 갬빗, 선봉대 등급으로 명칭이 바뀔 예정입니다. 
      • 악명, 용맹 명칭은 사라지게 됩니다. 
        • 영광은 경쟁 시련의 장 평판 시스템의 명칭으로 계속 사용될 예정입니다. 
      • 15시즌에는 시험 등급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번지 소식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진척도를 올리는 데 필요한 시간을 비슷하게 하기 위해 등급 시스템을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 저희의 목표는 선봉대, 시련의 장, 갬빗 등급 초기화를 현재 용맹 등급보다 평균적으로 약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더 이상 진행을 방해하는 의식 규칙은 없을 것입니다. 
      • 연승 보너스를 없애고 연속 활동 보너스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 평판 보너스 주가 활성화되면 점수를 2배로 받도록 표준화했습니다. 
      • 이제 현상금을 완료해도 평판을 보상으로 주지 않습니다. 경험치를 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거의 모든 게임에서 이긴 플레이어와 거의 모든 게임에서 진 플레이어가 평판을 초기화하는데 걸리는 총 시간의 차이가 현재 3~4배에서 앞으로는 2배 정도밖에 차이 나지 않도록 조정할 예정입니다. 단순한 플레이 활동으로도 평판의 3분의 2를 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련의 장 또는 갬빗 경기에서 이길 경우에는 여전히 초기화를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영광은 경쟁 시련의 장 평판 시스템의 명칭으로 계속 사용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연승 시 등급을 더 빨리 올릴 수 있는 점도 유지될 것입니다. 지금은 영광에 대해 알려드릴 구체적인 계획이 없지만, 향후 시즌에서 업데이트 가능성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선봉대 등급

자발라 사령관도 이제 샤크스 경과 방랑자처럼 의식 평판 시스템을 갖게 됩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선봉대 토큰은 이제 사라질 예정입니다. 그러니 잊지 마시고 15시즌 전에 모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선봉대 평판은 다음 활동 완료 시 획득하게 됩니다. 
    • 공격전 
    • 황혼전 
    • 전장 

어려운 활동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황혼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용사를 많이 처치하면 더 높은 등급의 메달을 받고 그에 따른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동, 은, 금, 백금 메달은 평판 보너스를 주고, 선택한 황혼전의 난이도에 따라 더 많은 평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어려운 황혼전일 수록 더 많은 평판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13시즌부터 도입된 샤크스와 방랑자 보상 라인과 같은 평판 보상 라인을 자발라도 갖게 됩니다. 강력한 보상은 등급을 3개 올릴 때마다 부여되며, 최초 초기화 시 승천 조각이 보상됩니다. 

연속 활동 및 평판 보너스

위에서 언급했듯이, 15시즌에는 연속 활동이 도입될 예정입니다. 선봉대 활동(플레이리스트 또는 목적지에서 직접 시작)을 연속으로 오래 할수록 연속 보너스도 더 많이 받게 됩니다. 수호자들은 상대 찾기 대기 화면에서 떠나 탑에서 현상금을 받거나 헬름에서 우편 담당자를 방문해도 연속 활동이 초기화될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활동을 그만두거나 오랫동안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에는 연속 활동이 초기화됩니다. 보너스를 받기 위해 계속 활동을 할 준비를 해두세요. 


시련의 장, 갬빗과 마찬가지로 자발라도 일주일간 지속되는 평판 보너스 주를 시즌에 걸쳐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 내 공지 사항을 계속 확인해 주세요. 

시즌 의식 무기 퀘스트 및 장식

다음 시즌에는 시즌 의식 무기와 장식을 선봉대, 시련의 장, 갬빗의 평판 보상 트랙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시즌 동안 상인의 평판을 올려 무기와 해당하는 장식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 도전에서 '악명 추구'와 같은 도전을 제거하고 의식 무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즌 도전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그랜드마스터 및 정복자 금박



금박 인장이 소개되기 9개월 전, 그랜드마스터 황혼전과 정복자 인장이 도입되었을 때, 저희는 플레이어들에게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킬 어려운 목표를 주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의 실생활과 일정도 생각해야 했죠. 저희는 보상과 그랜드마스터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에 대한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시즌에 걸쳐 계속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 저희는 걸작 재료, 숙련자 무기, 개조 부품, 칭호 금박을 얻을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시즌 도전 및 +10 전투력 시즌을 통해 필요한 최고급 장비 및 유물 전투력을 시즌 초반에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시즌이 끝나기 3주 전에 모든 황혼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따라잡기 노드를 추가하여, 매주 활동을 완료할 수 없던 플레이어들에게 이 어려운 도전을 정복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들 덕분에,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랜드마스터에 도전하고 정복자 금박 칭호를 획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즌이 시작되고 7번째 주에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열리는 것은 여전히 시즌 흐름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그랜드마스터를 한 주라도 놓치신 분들이 금박 칭호를 위해 시즌이 끝나기 3주 전까지 기다리는 것은 올바른 것 같지 않았습니다. 또한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그림자의 호수처럼 비교적 쉬운 공격전만이 아닌, 그 주에 해당하는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을 완료하여 보상받길 원합니다. 

그래서 15시즌 후반에는 그랜드마스터 따라잡기 노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플레이어들이 시즌 초반에 금박 칭호를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시즌 마지막 3주 동안 높은 등급 보상을 위해 플레이어가 한 가지 공격전만 선호하는 문제도 해결할 계획입니다. 

    • 그랜드마스터 따라잡기 노드는 정복자 칭호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에 아직 금박 칭호로 만들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만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열리는 동시에 이용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 각각의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은 시즌 동안 화력팀장이 금박 업적을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에 이용 가능해 집니다. 
      • 즉, 각각의 추천 공격전을 시즌 동안 플레이하여 금박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금박 칭호를 획득하면 따라잡기 노드는 비활성화됩니다. 

15시즌에 이러한 변경 사항이 도입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한 번 해보시고 의견을 말해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번지 재단: 모금 행사 업데이트 


훌륭해요, 수호자! 여러분이 또 해냈어요. 바로 지난주에 번지 재단 기부 캠페인을 한다고 알려드렸고, 이미 여러분은 저희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기부를 해주셨어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기부금이 모였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미화 $500,000에 도달했기 때문에 약속했던 지식 낭독도 준비했습니다! 

번지 재단: 한 주 지났고, 한 주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기부 금액은 총 미화 $625,000이 모였어요! 저희는 여러분이 목표 금액인 미화 $777,000을 달성하여 

    • 아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개선하고 
    • 모든 개인과 커뮤니티의 목소리와 권리를 향상하고 
    • 위기의 상황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인도적 지원에 힘이 되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큰 응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오늘 저희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커뮤니티 팀의 Nicole Olson이 놀랍도록 멋진 연기로 "마녀 여왕에게" 지식을 읽어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준비된 보상도 잊지 마세요. 해당 보상 코드는 7월 30일 금요일에 이메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 $10+: 2020년 '번지 재단' 문양 
    • $25+: 위 선물과 더불어, 새로운 '일주기의 방비' 문양 
    • $50+: 위 선물과 더불어, 새로운 경이 '자신감 넘치는 의체' 
    • $75+: 위 선물과 더불어, 새로운 경이 '꼬마 탱크' 감정표현

참고: 위에 나열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으려면 7월 8일부터 7월 21일 오후 3시 59분 사이에 본 캠페인에 기부해야 합니다. 해당 선물 코드는 7월 30일 금요일 캠페인이 종료되면 이메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메일 당 적격한 기부에 따라 아이템 당 하나의 코드가 전달됩니다. 


  


 



 
  •  
  •  
  •  
  •  

 


빛나라, 빛나라! 

  

지난주 내내 저희 플레이어 지원팀은 잊어버린 영웅의 지점 패키지를 찾아다녔습니다. 이 작은 상자들은 멋진 새 산탄총을 찾는 수호자는 말할 것도 없고, 신상 방어구를 흰색 후광으로 빛나게 하고 싶은 분들께도 아주 중요한 물건이니까요. 여러분들 중에 지점 패키지 분실 사건의 피해자가 있다면, 아주 중요한 정보가 있으니 꼭 읽어보세요.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지점 소지품 분실

지점 패키지와 지점 열쇠 조각 분실에 대해 조사한 결과,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면 모든 지점 패키지와 지점 열쇠가 소지품에서 사라진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따라서 2021년 지점 이벤트 기간에는 지점 소지품을 갖고 있는 경우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새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그 전에 모든 지점 패키지와 열쇠 조각을 사용한 후 만드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기회 문양

새로운 빛 도입 임무를 완료한 플레이어들이 번지 보상으로 두 번째 기회 문양을 받지 못한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 문제는 곧 배포될 업데이트에서 해결될 예정이며, 이 문양은 새로운 빛 도입 임무를 완료한 모든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번지 스토어 베타 새로운 출시일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준비하여 새로운 번지 스토어 베타 출시일이 7월 21일이 될 예정입니다. 기존 번지 스토어 계정이 있는 플레이어는 베타가 출시되면 비밀번호 변경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새로운 스토어에서 플레이어는 번지넷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더욱 원활하게 개선된 경험으로 번지 보상을 확인하고,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리 금고 포스터, 후대 인장, 단편 인장, 융합자 인장, 소거 후드티, 영웅의 지점 티셔츠를 위해 생성된 번지 보상 코드는 2021년 7월 20일 이후에 만료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번지 보상을 구매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7월 20일 이전에 해당 보상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번지 보상 페이지에서 보상을 잠금 해제한 번지넷 계정과 연결된 번지 스토어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번지 보상 도움말 게시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펠윈터의 투구를 착용 시 워록 2021년 지점 방어구 후광이 항상 시공 색으로 나타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재발행된 꿈의 도시 무기를 의도한 대로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 지점 방어구를 기품 세트로 업그레이드하면 방어구의 전투력 레벨이 1100으로 떨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 PlayStation 4 컨트롤러가 Steam에서 플레이 할 때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당신의 뒤로 순간이동" 

  

이 무더운 여름에도 가끔 저는 등골이 오싹한 걸 느껴요. 태평양에서 시원한 바람이 창으로 불어온 걸까요? 아니면 어둠이 속삭이는 걸까요? '바크리스의 가면'이라는 단어가 머릿속에서 계속 맴돌아요. 어떤 징조임이 틀림없어요. 

이번 주말에 시련의 장에서 저를 만나더라도, 이것만은 알아 두세요. 여러분에게 악감정은 없다는 걸요. 

이번 주 명화: 바크리스의 승인
 
이번 주 명화: Ronin 클랜 하이라이트


이번 주 명화에 여러분의 영상을 소개하고 싶다면 번지넷에 접속하여 커뮤니티 창작물 페이지에 #MOTW 태그를 제목에 달아 업로드해주세요.
 

우리에겐 가족이 있어요 

  

우리 커뮤니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부모님들이 자녀들에게 게임을 소개해 주는 거예요. 물론, 군체는 좀 무서울 수 있지만, 수호자 가족은 어떠한 도전도 쉽게 해낼 수 있죠. 
 
이번 주 아티스트: 우리 가족 모두 여기 모여
이번 주 아티스트: 귀요미들

멋진 작품을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에게 여러분의 작품을 공유하고 싶다면 #Destiny2Art 또는 #DestinyArt 태그를 달아 올려주세요!


이번 주에도 번지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막 모든 세 개 캐릭터의 지점 흰색 후광을 획득했어요. 마지막에 받을 고스트 의체도 무척 기대됩니다. 전기 논리 여정이나 마스터 아테온 도전에 대한 이야기로 여러분을 더 이상 지루하게 만들지는 않을게요. 요즘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여러분이 파밍하고 있는 건 어떤 건가요? 뭔가 특별한 건가요? 아니면 옛 러시아에서 군체를 처치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8월 25일이 곧 다가옵니다. 그때까지는 샌드박스와 교차 플레이에 관해 이야기하자고요. 가끔 저는 쇼케이스 날까지 냉동 수면 상태에 빠져있고 싶기도 해요. 8월이 너무 기대됩니다. 
 
냉동 수면 상태에 빠지지 않더라도 그날은 언젠가 오겠죠. 

감사합니다. 
dmg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