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의 적중 시 막기가 캐릭터가 기술의 시전 이전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있을 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기술의 시전 이후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있을 때는 막기가 발동합니다).

1. Character hit block will no longer apply while your character is playing a skill pre-cast animation (Block will still trigger for the skill's post-cast animation).



잠깐 해 본 거라 틀릴 수도 있는데 아래 방식으로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1. pre-cast 애니메이션 진행 중에 블럭 발생 시
  블럭 모션이 나오지 않고 캐스팅 모션이 계속 진행된다. 즉, 블럭이 캐스팅을 캔슬하지 않는다.

2. post-cast 애니메이션 진행 중에 블럭 발생 시
  남아있는 캐스팅 모션이 캔슬되고 블럭 모션이 발생한다.


예를 들어, 팔라딘의 해머 캐스팅은
손 올리고(pre-cast) > 해머 나가고 > 손 내리는(post-cast) 순서인데

손 올리는 도중에 블럭이 발생하면,
기존에는 손 올리는 동작 취소되고 블럭 모션이 나와서 해머가 나가지 않는데,
2.4 에서는 블럭은 적용하되 블럭 모션은 없고 올리던 손을 계속 올린다. 그래서 해머도 나간다. 인 것 같습니다.

손 내리는 도중에 블럭이 발생하면 이미 해머는 나가고 있고,
블럭 모션이 진행되면서 남아 있는 캐스팅 모션을 취소합니다.

팔라딘의 패캐가 낮아서 10 프레임 해머라고 할 때
대충, pre-cast 가 7 프레임 post-cast 가 3 프레임이라고 치고, 블럭 모션이 4 프레임이라고 치면

해머 캐스팅 후 8 프레임 때 블럭이 발생하면
남아있는 post-cast 2 프레임은 취소되고 블럭 모션 4 프레임 나온 후에 다시 해머를 캐스팅할 수 있게 됩니다.
즉, 해머가 12 프레임 간격이 됩니다.

해머 캐스팅 후 6 프레임 때 블럭이 발생하면
블럭 모션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해머 캐스팅은 그대로 10 프레임 간격을 유지하게 됩니다.


pre-cast 도중에는 블럭이 아예 발생하지 않고
따라서 블럭 모션이 캐스팅을 취소하는 일이 없다... 고 해석되기도 했는데
블럭은 적용되고 모션만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영상 찍어서 제대로 분석한 것 아니고 느낌적 느낌입니다.


요약
1. 기존에는 pre-cast, post-cast 어느 때든 블럭 모션이 캐스팅 모션을 취소했다.
2. 2.4 에서는 블럭 모션이 post-cast 모션만 취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