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사거리가 길면 먼저때리는게 장점임

그리고 3계정 솔플로 몹숫자가 늘어날수록 둘러쌓이는동안

다가온몹에 들어간데미지가 크면 맞은 몹들이 움찔거리며 뒤쪽 몹들이 꼼지락거림 다구리상태에 시간이 소요됨

특히 카우방을 예로들면

소가 사거리로 멀리서도 뚜까패는데 공격하느라 자리고정된 소들 뒤로 다른소들은 공격못하고 우왕좌왕하다가도
페이즈고뇌불사조로 달라붙으면 뒤쪽에 부비적대던 소들도 다두들겨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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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긴무기면 이쪽도 소를 멀리서 패는데 뒤쪽소들이 사거리 나올때까지 부비적대면서 공격가능해지면 자리고정되면서 다른소들은 더 돌아서 둘러쌓는데 시간이 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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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우방한정 사거리긴무기가 생존에도 유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