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자씬이라는게 있다길래 디아 오랜만에 와서 겨우 사냥 가능한 정도로 키웠는데
눈뽕 때문에 게임 하는데 즐겁지가 않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모드 올려주시는 감사한 분들 것들 사용하다가 

아무래도 원본과는 다른 이펙트를 입히는게 개인적으로 불편해서
모딩 코딩 뭐 그런거 아무것도 모르는데 고수님들 글 보고
주먹구구식으로 하나씩 건드려서 만든 내수용 모드입니다. (이것도 모드라 부르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눈뽕이 많이 줄지는 않지만 원본 이펙트는 살아있어서, 저는 50%정도 만족해서

혹시나 필요하신분들 있으실까 하고 올립니다.

이런글 올려본적이 없어서 뭐가 문제되는지 모릅니다 알려주시면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아예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조금 알아봐서 만든거라 다른 문제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테스트 다 안해봄)
 *같은 텍스쳐를 공유하는 스킬들 같은 경우 같이 이펙트가 줄어들겁니다. (따로 적용 안했습니다.)
 *스킬 이펙트를 다른 이펙트로 입히거나,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json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텍스쳐 파일들만 수정했습니다.
 *화염주먹, 얼음칼날, 전기뭐시기, 불사조(1,2,3스택) 4스킬 텍스쳐 수정했습니다.
  -화염주먹,얼음칼날은 스택 다채우면 터질때, 원본 보다는 줄긴 하지만 여전히 눈뽕있습니다.
   (이펙트 삭제시 많이 괜찮아집니다)
 
-적용법
압축푼 파일을
Diablo II Resurrectedmods#모드이름#모드이름.mpq#data#hd#vfx
여기에 넣으시면 될겁니다


*적용전 이미지
*적용후 이미지



혹시 스킬 텍스쳐 광원 줄이는법 아는 고수님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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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수정
02-17
textures/gradient/t_fx_alpharemapcurve.texture -> 적용시 이펙트 깨지는분은 이거지우면 해결될겁니다 (눈뽕 좀생김)
textures/gradient-> 이폴더 빼고 다지우시면 그림자망토 사용시 이펙트 보일겁니다 (눈뽕 좀생길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