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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룩변 시 전체 적용이 아닌 자기가 낀 무기만 바꾸게 하는 방법입니다 참조하세요



1차본입니다 - 현재 많은 분들께서 2차 창작 겸 새로이 작업 중이시니 이 배포본이 마지막입니다-
무기 적용되는 이펙트 확인 결과
무한으로 적용되는 이펙트에 한하여 적용 되는걸로 1차 확인
(설명 : 호라드릭 빛의 기둥처럼 무한히 유지되는 파티클의 경우 이펙트로 항시 유지 가능)
          ((ex)탈릭의 불검의 경우 파티클의 지속시간 제한으로 항시 유지 불가능)


data/hd/vfx/particles/missiles/sanctuary/vfx_sanctuary_missile.particles - 손에 푸른 구슬 이펙트
data/hd/vfx/particles/missiles/high_priest_lightning/highpriestlightning_fx.particles - 붉은 번개 이펙트
data/hd/vfx/particles/missiles/ice_icefrozenorb/fx_ice_frozen_orb.particles -프로즌 오브 이펙트
(일정 시간 후 오브 이펙트는 사라지나 푸른 이펙트는 유지)
data/hd/vfx/particles/missiles/meteor/vfx_meteor.particles"- 메테오 이펙트
(스크린샷은 멈춰있지만 무한으로 돌이 구르고 또 구릅니다...맙소사..)
data/hd/vfx/particles/missiles/horadric_light_beamstreaks/fx_horadric_light.particles - 호라드릭 스탭 꼽는 빛의 기둥 이펙트
(가우리의 빛의 검~~~)
data/hd/vfx/particles/overlays/sorceress/thunderstormcast/thundercastoverlayoper.particles - 썬더스톰 이펙트
data/hd/vfx/particles/overlays/barbarian/whirlwind/vfx_barbarian_whirlwind_mesh.particles - 휠윈드 환경 이펙트
data/hd/vfx/particles/character/npc/jamella/vfx_jamella_writing_runes.particles - 자밀라 룬 그리기 이펙트(단발성)
현재 확인 된 이펙트의 목록 - 추가 예정이나 단발성 캐스팅의 목록이 많음
그리고 이펙트 확인된 결과의 전체의 표시

자밀라 룬 그리기 이펙트 추가 발견 - 무기 w 로 바꿀 때 마다 새로운 그림 생성 (단발성)

각 폴더 내 이펙트 인게임 사진과
크리스탈소드.json으로 명칭 되어 있음
크리스탈소드.json을 저 위치에 풀면 크리스탈소드는 인 게임내에서 이펙트 적용
현재 크리스탈소드의 이미지는 라이트세이버(구라세)로 바뀌어있음

스케일은 각각의 무기 전체에 적용하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적용 불가
x,y,z 축의 표시도 기본수치로만 적용

ex.)본인이 끼는 무기에 따라서 폴더를 새로 생성해야함
      axe bow club h2h(클로) hammer javelin knife mace orb polearm scepter spear staff sword wand
     본인의 무기가 만약에 berserker_axe인 고뇌인 경우 실제 이미지 상의 키 값은 war_axe 이므로
      axe 폴더 생성 후 크리스탈소드.json을 war_axe.json으로 바꾸거나 
      war_axe.json을 추출 후 옮긴 후에 밑에 그림의 코드 첨부
     코드 불러온 파일 명은 (백업-손에 푸른구슬) 이펙트가 적용된 크리스탈소드.json입니다


적용이 안 되시는 분들께서는 댓글 달아주시면 어떻게든 노력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머리 깨질꺼 같아요 ㅠㅠ


11.20 코딩 시 괄호 표시 이미지 재등록
이펙트 코딩 작업 시 제일 끝 단락의 마침 괄호 적용 예시
스케일 값은 무시해주세요
끝 단락 괄호 표시가 저렇게 되야 인 게임 적용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짤려서 다시 올립니다
"scale": {
                    "x": 1.2,
                    "y": 1.2,
                    "z": 1.2
                },
                "inheritOnlyPosition": fal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