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마도 도균상자를 열지 않고 만렙 찍을 거 같습니다. 
몇번 해보니까 도균 여는것과 안 여는게 크게 차이나도 1시간 정도인 것 같습니다.  
(거침없는 보석 25렙짜리 만들어서 템들 렙제 없애고 라이브 서버에서 해본 겁니다.)

이것저것 해봤는데, 전 이렇게 갈 듯 합니다. 

1. 강령을 만들고 고행1 2막 현상금을 해서, 제단 두개를 해금합니다. 
보스 먼저 잡고, 11렙에 요술사 무기 스틸해서 쓰는거만 잊지 않으시면 아주 어렵지 않습니다. 
한 20분쯤 걸립니다. 

2. 그 다음에 본케로 들어가서 대장장이 렙업해서 무기를 만들어줍니다. 
본케 가기 전에 장비들 다 빼서 갈아서 재료 만들고 가세요.  
현상금 궤짝은 본케에서 여시는게 좋습니다.
궤짝에서도 (물론 대부분 파템이긴 한데) 장비가 두 개 정도 떨어집니다. 본케 주스탯이 붙을 확률이 높겠죠.

3. 무기 만들어서 끼고 5막 현상금을 하러 갑니다. 
진짜 안풀려서 50렙 무기에 활력이 안 붙었어도 고행 1은 무난하게 돌아집니다.  

4. 카나이함을 먹으러 갑니다. 

5. 카나이함을 얻고, 5막 현상금을 하는 이유는, 
1) 카나이함 얻는 구간이 학살런 하는데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어차피 한번은 가야 하죠. 현상금도 마찬가지고...
2) 죽숨 하나를 더 먹어서 카나이 변환으로 수정 100개를 얻어서 만렙 장비들을 빨리 맞출 수 있게 됩니다. 
3) 2, 5막 현상금을 하면 현인 머리를 만들 수 있는데, 현인 머리는 확정적으로 홈이 붙습니다. 루비 끼면 되겠죠.
대략 무기 + 현인 머리 포함해서 장신구랑 허리 빼고 다 만렙장비 채워줄 수 있습니다. 
(미지의 수정이 135개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45분, 늦어도 한시간이면 됩니다. 

6. 다음에 고행6에서 4 > 3막 현상금을 합니다. 
4막 완료후 현인 장갑, 3막까지 완료되면 현인 허리까지 만들어서 껴 줍니다.
(이쯤되면 재료와 골드는 남습니다.) 
1막당 15분정도 걸리고, 레벨이 60렙 넘어갈 겁니다. (대부분 65렙 언저리까지 가더군요.)
도시다가 좀 버겁다 싶으면 난이도 좀 내리셔도 됩니다. 고행1 이상이면 됩니다. 

7. 60렙 넘어가면 반지와 목걸이를 구합니다. 장물아비한테 주스탯 or 활력 붙은거 사셔도 되고, 
보석공 업글해서 제작해서 끼셔도 됩니다.

8. 만렙 근처까지 가면 사냥이 좀 힘드니까 어려움, 달인 정도로 해서 1막 현상금을 완료해줍니다. 
1막을 가장 나중에 하는 이유는 1막 재료가 덜 쓰이기 때문입니다.
 1) 현인 머리(2, 5) + 현인 허리(3, 4) 
 2) 현인 장갑(4, 5) + 사신의 손목 싸개(2 ,3) - 사신 손목은 해금 재료라서 만들어야 하죠.  
 3) 케인 바지(3, 5) + 케인 장화(2, 4) 
이렇게 만드는데 각각 2~5막 재료가 하나씩 필요한데, 
1막을 달인 이하에서 완료하면 남은 재료 숫자가 3개씩으로 동일하게 맞춰집니다. 
(전설 추출 하나씩 해서 넣으면 딱 되겠죠?)

*** 이부분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4막 완료 후 케인 장갑 만들 재료로 현인 장갑을 만들어주세요. 
61렙부터 떨어지는 죽숨 한개씩 더 떨어지는게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당장 죽숨이 급하니까 케인 장갑보다는 현인 장갑에 재료를 쓰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어차피 추종자 장갑은 왕실이 나온 이후에는 아마도 숭배의 장갑을 끼게 될거라, 
초반에 잠깐 쓰고 마는 거고, 나머지 현인 + 케인셋은 추종자가 쓰면 됩니다. 

9. 여기까지 평균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꼬여도 2시간 정도면 됩니다. 

10. 도균상자 열어서도 해봤는데, 만렙 40분 정도, 현상금 한바퀴까지 한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이정도의 차이라면 도균상자 안 열고도 솔플로도 할만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