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숨 필드 드랍은 61렙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냥으로는 죽숨을 구할 방법이 없는데, 

현상금 보상 궤짝에서 고행1 이상부터 죽숨을 줍니다. 

고행1 상자에서 골드 + 미지의 수정 9개 + 죽음의 숨결 1개 나와요. 


문제는 난이도가 높아서 어려운데, 몇가지 팁이 있다면, 

0. 2막 현상금 퀘들을 확인합니다.

1. 보스는 쿨레나 마그다가 나오는게 좋습니다.  
쿨레는 고행 1에서 충분히 잡을 수 있고,
마그다는 보스 가는길에 몹 몇마리 잡아서 렙업 직전으로 만들어놓고 들어가면, 
보스가 광전사들 소환할 때 쫄 잡아서 렙업 데미지로 해결 가능합니다. 

2. 정예몹을 많이 잡아야 한다거나,( ex)고대 장치- 정예몹 4무리 잡아야 하죠. ) 
아래 나오는 레벨 스케일링 고정을 할 수 없는 퀘가 많다면 패스합니다. 
예를 들어서 2층 몹 소탕이라던가... 지역이 넓다거나... 해당 퀘 몹이 소환되는 형태라거나 이런 퀘들 말이죠.

3.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면, 일단 현상금 위치로 모두 웨이를 타서, 해당 퀘에 1렙 몹들이 스폰되게 만듭니다. 
궤짝 퀘 같은 경우는 그냥 몹 안잡고 궤짝 위치까지 가서 궤짝 누르고 튀어도 됩니다. 

4. 현상금 퀘들을 어려운 것부터 합니다.
일단 보스퀘부터 먼저 잡아서 장비 몇 개 얻으시고,  
위에 말한 소탕 퀘(2층에 대부분 정예몹이 있습니다. 레벨 스케일링도 안 되고)해주시고, 
몹을 많이 잡아야 하는 퀘들부터 해주는 게 좋습니다. 
장막의 황무지 퀘들은 대부분 잡아야 할 몹 수도 적고 정예가 아닙니다. 이쪽이 제일 쉬워요.

5. 추종자 기사단원 데리고 다니시면 좋습니다. 5렙 치유, 10렙 체젠 둘다 초반 생존에 크게 도움됩니다. 

6. 2막이 완료되면 18렙 언저리일텐데, 난이도 낮춰서 다른막 보스퀘 해서 다이아로 렙제 해금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대략 골드 20만 좀 넘게, 미지의 수정 무기 하나 만들만큼 모였을거에요. 

이후에, 고행1에서 다른 막 현상금 계속 돌아서 현인셋 맞추셔도 되고, 
(현인셋은 1피스에 미지의 수정 30개씩 들어갈 겁니다...) 

그냥 무기들고 고난이도에서 학살런 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만렙 찍으면 시즌 여정때문에 현상금 한바퀴는 돌아야 하는데 미리 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익숙해지면 처음 2막은 20분, 다른 막들은 무기빨로 10~15분 정도에 해결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애완동물 꼭 착용하세요. 돈이 모자라서 골드 집어주는게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