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서버에서 카나이로 장비들 렙제 없애고 실험해 본 겁니다. 
이런 방법도 있다 참고만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 시즌은 시즌 효과가 강력해서 어떤 방법을 택하든 자유도가 높습니다.)

1. 일단 강령(확팩이 없으면 부두)으로 고행1 2막 현상금을 돕니다. 
 - 먼저 건달과 기사단원 장비를 빼서, 창은 착용하고 나머지 둘은 부숴서 제단 1번을 해금합니다. 
 - 고행1에서 하는 이유는 죽숨을 얻기 위함입니다. (고행1 부터 현상금 보상궤짝에서 죽숨을 줍니다.)
 - 2막인 이유는 보스가 쉽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쿨레나 마그다 나올때까지 리방이 필요합니다. 
 - 보스 퀘부터 시작하시고, 몹을 많이 잡아야 하는 퀘, 쉬운 퀘를 해 줍니다.  11렙 찍는게 목표입니다.
  (보스를 잡고 나서 대악마의 보관함은 열지 마세요. 18렙 되고 돌아와서 열면 보석이 나옵니다.)
 - 11렙이 되면 요술이 무기를 빼서 껴줍니다. (이 전까지 절대로 요술이한테 말 거시면 안 됩니다.) 
 - 대장장이 들러서, 15렙제 양손 도검 만들어 두셔도 됩니다. (미지의 수정이 들지 않습니다.)
 - 11렙, 15렙때 무기빨로 케릭터가 쎄니까, 어려운 퀘는 이 시점에 하시면 됩니다. 
 - 2막을 다 했을 때 18렙이 되면 됩니다. 아마 넉넉할거에요.
 - 자주 죽으신다면, 기사단원 데리고 다니세요. 5렙, 10렙 왼쪽 기술이 생존에 많이 도움됩니다.
 - 시즌 들어가기 전에 여기까지는 연습 한번정도는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2. 2막을 다 하고 18렙이 되었다면, 두번째 제단을 해금해야 합니다.  
 - 아까 잡아놓은 보스 궤짝을 확인해서 보석을 얻습니다. 필요한 보석은 다이아몬드 두개입니다. 
 - 보석이 모자라면 난이도를 보통으로 내리고, 거리가 가까운 현상금 퀘 보스들을 잡아줍니다. 
 (쿨레, 마그다, 라카노트, 해골 왕, 아즈모단 정도가 가깝습니다.) 
 - 평균적으로 궤짝 두 개 정도 열면 다이아 두개는 거의 확보됩니다. 
 - 보석공 한번 업글을 하시고, 온전한 다이아몬드를 만들어서 두번째 제단(C, 렙제 없애는 것)을 해금합니다. 

3. 이제 강령으로 할 일은 다 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필요한 골드는 대략 23만입니다. 
 - 고행1 현상금 보상 호라드림 궤짝에서는 16만 골드가 나옵니다. 
 - 그래서 2번까지 하셨을 때, 수중에 7만 골드 이상을 갖고 계시면 됩니다. (정확히는 70500)
 - 모자라면 모자란 대로 할 수 있으니 굳이 억지로 돈을 더 벌려고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중간에 거쳐가는 무기가 58렙제나, 61렙제냐의 차이입니다. 큰 차이 없어요.)  
 - 넘어가기 전에 장비 다 빼서 창고에 넣고 가시면 부숴서 재료를 얻든 본케가 차든 도움 꽤 됩니다. 

4. 이제 본케(강령이면 그냥 지속)를 만들어서 고행1로 방을 만듭니다.
 - 보관함을 열어 보상을 받고, 돈 되는 대로 대장장이를 업글합니다.
  (여기서 11렙 올라갈 때 죽숨이 한 개 필요합니다.)
 - 만들 수 있는 최고렙의 양손 무기를 만들어 끼고, 카나이 함을 찾고, 5막 현상금을 돕니다. 
 - 58렙 무기에 스탯이 안 붙었어도 고행1은 넉넉히 돌아집니다. 시간도 얼마 안 걸려요.
 - 5막이 완료되면 한 개 더 얻은 죽숨으로 카나이 재활용 부품 > 미지의 수정을 하셔서, 만렙 장비를 만듭니다.
 - 2, 5막이 완료되면 현인 머리가 제작 가능하니 원하시면 하셔도 됩니다.
 - 골드의 압박에서 벗어나는 시점이니, 장물아비 확인해서 반지, 목걸이 사주셔도 됩니다. 

5. 이제 만렙템 꽤 많이 차고 있으니 고행6으로 방을 만듭니다. 
 - 현상금 4막을 합니다. 완료되면 현인 장갑까지 만들 수 있어요. 
 - 레벨링 목표는 61렙입니다. 레벨이 빨리 올라 사냥이 힘들어진다 싶으면 난이도 좀 낮추셔도 됩니다. 

6. 4막 완료후 61렙이 되면 고행1로 다시 방을 만듭니다. 
 - 일단 벨리알, 그홈, 우르자엘, 아라내에를 잡아줍니다. 퀘스트가 있으면 아주 좋겠죠. 
 (시즌 여정 1, 2장 보스들입니다. 퀘가 있으면 상자에서 입술모양 보석을 얻을 수 있겠죠.)  
 - 3막 보스퀘부터 먼저 해서 보석을 추가로 얻습니다. 
 - 보석공을 풀업해서 70렙 반지와 목걸이를 만들어 착용합니다. 이제 만렙 노랑템 풀셋 완성입니다.
 (반지는 루비, 에메랄드, 토파즈가 들어가고, 목걸이는 자수정과 다이아몬드가 들어갑니다.)
 - 3막을 완료하면 현인 허리띠를 만들어 껴줄 수 있습니다. 
 (현인 3셋으로 죽숨 하나씩 더 떨어지는거 초반에 생각보다 큽니다.) 

7. 1막을 완료해서 현상금 한바퀴를 완주하면, 만렙 가까이 됩니다. 
 - 만렙이 안 되었다면, 학살런 한번정도 하셔서 만렙 찍으시면 됩니다. 
 - 1막 보상은 만렙을 찍은 이후에 받으세요. 시즌 여정에 보석 도안 하나가 필요합니다. 
 - 시즌 여정에 보석공 제조법 5개 가르치기가 있는데, 
  꼬맹이한테 지옥불 반지 도안을 사서(200만 골드) 알려주면 4개가 채워지고, 
  1막 궤짝에서 나온 제조법(확정 드랍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를 더 알려주면 됩니다.

8. 만렙이 되면 고행1 라카노트, 쿨레를 잡고, 말티엘(난이도 상관 없음)을 잡아서 사신 도안도 먹어둡니다. 
 - 이제 일균을 돌아서 죽숨이나 겜블로 전설을 뽑아서 고행4 스펙을 만들어줍니다.
 (직업에 따라 다른데, 대략 무기든 방어구든 코어템 하나만 뽑히면 고행4 스펙은 됩니다.)
 - 고행2 해골 왕, 고행4 키대아, 고행4 열쇠지기들을 잡아줍니다. 
 - 고행4에서 일균 한번 돌면 대균 20단을 열 수 있습니다. 대균 20단 돌면 히드리그 풀셋이 생깁니다.   
 - 여기까지 운을 배제하면 두시간 정도에 완료 가능합니다. 

9. 많은 분들이 실험하시고, 알려주신거 참고해서 정리만 제가 한 겁니다. 
일일이 열거하기는 힘들지만, 정보 알려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